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다시 소대 만들었다 ㅇㅇ (218.1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1-12 08:27:15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0686 재능충 ㅇㅈ?유나랑 에델? 남기고 나머지는 좆밥으로 꾸리면서탱 딜 딜 딜탱 딜 딜 딜이거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프레하 2021-01-12 08:27:44 탱 저 2명 쓰레기야..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12 08:27:51 그냥 힐데 유미나도 쓰레기야..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12 08:28:04 탱 키울거면 아이리나 하운드 이런거 추천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12 08:28:11 프레하 2021-01-12 08:28:20 ㅇㅇ 2021-01-12 08:27:44 Recette 2021-01-12 08:28:00 Recette 2021-01-12 08:28:11 Recette 2021-01-12 08:29:07 쩌리들 자리에 넣을만한거 가장 왼쪽 위에서부터 신디 넬슨 아키 마야 캐시 아이리 소총병 방패병 스패로우 우드픽커 하운드 어썰트 트루퍼 펼쳐보기▼ Recette 2021-01-12 08:29:50 성능은 둘째치고 투자대비 효율만 따져서 ㄱㅊ은 애들임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12 08:28:10 sr이 너무 많아 미나랑 힐데 빼자 펼쳐보기▼ 하림이귀여워 2021-01-12 08:31: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윤이 패드립 들어도 할말 없네 호감고닉no1 2021.01.12 86 0 왜 챈에서 스나전 일어나고있음 갓겜충아님 2021.01.12 50 0 역지사지로 생각하니 개좆같네 ㄹㅇ [25] ㅇㅇ 2021.01.12 3224 78 저기 양학도 못하겠음 [4] ㅇㅇ (119.201) 2021.01.12 127 -2 와 이새끼들 은근히 지략 높을지도? [10] ㅇㅇ (112.145) 2021.01.12 1345 38 문크예거는 도대체 언제지는거임? [3] 물리법칙 2021.01.12 167 1 쓸 캐가 없어서 힐데 닥등이 쓰는애들 괴롭히고 싶을까 [1] 한우쟝 2021.01.12 42 0 롤 일본서버 열리는 만화 [6] 타다노 2021.01.12 412 5 6지부 뚫고나면 회사렙 올려도 의미없음? [1] ㅇㅇ 2021.01.12 45 0 스충감소면 소림이 써란건가 [3] 심장발전소 2021.01.12 61 0 미래전은 유닛 팀업 어디까지있음? [4] 색인 2021.01.12 84 0 미래전 사이트에 증거올려서 게시하면되지않나? [6]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31 6 격전 포인트로 머사요 데스웅? [3] ㅇㅇ (112.152) 2021.01.12 63 0 뉴빈데 홍콩섭으로 왜 다들가는거야? [3] ㅇㅇ (118.217) 2021.01.12 98 0 자계 노가다 ON [4] 테렌스후드 2021.01.12 136 0 의외로 아이디에 이분이 없네ㅋㅋ [5] CCCAAA 2021.01.12 173 4 아니 대체 왜 그러는거야 주시윤 2021.01.12 92 0 오늘만큼은 소중국이다 ㄹㅇ;;; [5] 꿀때지 2021.01.12 142 5 허밍버드 무기가 방템임? [4] 군침도는군밤 2021.01.12 125 0 닉부터 걍 트롤질 하려고 간거라 ㄹㅇ 괘씸하네 [6] 람네 2021.01.12 138 2 진짜 미친새끼들 많다 [1] 한우쟝 2021.01.12 75 1 bbq도 한국인 맞음? [7] ㅇㅇ (119.201) 2021.01.12 172 0 이담에 뭐사? [5] ㅇㅇ 2021.01.12 62 0 다시 소대 만들었다 [12] ㅇㅇ (218.152) 2021.01.12 111 0 따거형님들 괴롭히지마 [2] 님얼굴비매너 2021.01.12 114 3 ✋질문 전당리트 질문 [3] 찍먹늅 2021.01.12 185 0 7시까지 할꺼없어서 심심했는데 [1] hver 2021.01.12 54 0 소신발언] 상여닝이 "저새기" 영정 때렷으면 좋겟음 [6] 꿀때지 2021.01.12 178 10 근대 한섭있는대 굳이 중섭 왜감 [5] Altace 2021.01.12 114 0 분탕칠거면 시진핑 모택동 이런 닉으로 할것이지 한우쟝 2021.01.12 30 -1 그러니까 고로시하려면 호감고닉으로 미래전 랭킹먹으면 된다는거지? [5] 물리법칙 2021.01.12 103 1 나도 솔직히 각성없는 클린한 건틀렛 하고싶긴함 [7] 색인 2021.01.12 89 0 친중은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2.145) 2021.01.12 133 0 불타는거보니 떡밥 오래가겠노 [3] ㅇㅇ (119.201) 2021.01.12 86 0 양학하는것도 충분히 병신같은데 [5] 수램 2021.01.12 144 1 근데 저새끼들 홍콩섭 현질해서까지 건에서 저짓거리중인거? [3] ㅇㅇ 2021.01.12 83 0 캬루인가 그 괭이는 [26] 하림이귀여워 2021.01.12 178 1 플4따리가 1위기만질ㅋㅋㅋ [1] 이디스애호해 2021.01.12 109 1 플래4 = 미래전 1위 세실리아 2021.01.12 62 1 제이크랑 캬루랑 싸우면 누가 이기냐 [2] 한우쟝 2021.01.12 40 0 해보고싶은거 생겻슴 umtyson 2021.01.12 38 0 미안...하다... ㅇㅇ (222.111) 2021.01.12 125 2 저런건 참저격이지 [3]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04 1 쟤낸 지금 건이 가장 재밌을텐데 Feiz 2021.01.12 68 0 미래전 음성 모두 한국어냐 [2] 한우쟝 2021.01.12 7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