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ㅈ망한 겜이 코리안 머니 좀 빨아 보겠다고 슬슬 기어들어와서
뭔가 열심히 준비하는 것 같길래 사전예약 50만도 찍어주고 찍먹하고 있는데
좆병신같은 홍콩 따거들이 굳이 지네섭 놔두곤
한국섭 건틀렛 기어와선
1st hongkongking
2nd FreeHongKong
3rd 朱时允
이지랄 하면 개좆같겠냐 안좆같겠냐
미래전 망해도 징징대지 마라 니들이 좆창낸거야
홍콩에서 ㅈ망한 겜이 코리안 머니 좀 빨아 보겠다고 슬슬 기어들어와서
뭔가 열심히 준비하는 것 같길래 사전예약 50만도 찍어주고 찍먹하고 있는데
좆병신같은 홍콩 따거들이 굳이 지네섭 놔두곤
한국섭 건틀렛 기어와선
1st hongkongking
2nd FreeHongKong
3rd 朱时允
이지랄 하면 개좆같겠냐 안좆같겠냐
미래전 망해도 징징대지 마라 니들이 좆창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