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의 단어 공부 "소중화" 엘빅이 추천 2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167 작성일 2021-01-12 08:31:36 수정일 2021-01-12 08:35:42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0912 요는 우리가 "진짜 중국"이다 라고 주장하는,조선에선 병자호란이 일어나게 된 계기 중 하나이기도 한 아주 병신같은 사상임다들 역사적 상식이 풍부한 지적인 카붕이들이 되길 바라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피3은 다 밀었고 이벤트맵은 너무 빡센데 [1] ㅇㅇ (39.115) 2021.01.12 66 0 오늘의 개병신 [4] 갓겜충아님 2021.01.12 156 1 님들 이거 낚시덱 같음?? [15] ㅇㅇ 2021.01.12 214 -3 싯팔 나뭇가지 [11]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24 2 정통 중국은 대만이지 [3] 한우쟝 2021.01.12 90 4 오픈때 스토리 스킵하고 쪼렙파티로 딸딸이치는새끼가 병신이지 [1] ㅇㅇ 2021.01.12 91 1 구관검 칼질소리 왤케찰짐 [2] 애기돌고래 2021.01.12 79 0 미래전 한 가지 기대되는 점 [1] 으으윽 2021.01.12 61 0 신섭 양학충 = 한섭 패작러 나를위해살겠다 2021.01.12 121 5 대만 홍콩 중국 다 다른 나라 아님? [3] ㅇㅇ (119.201) 2021.01.12 132 0 갤럭시 탭 쓰는 카붕이 있음 추천좀 해주셈 [15] ㅂㄹㄹ 2021.01.12 142 0 애초에 본토 짱깨가 아니라 대만 홍콩 사람이잖아 [4] ㅇㅇ 2021.01.12 157 3 다이브 선넘네 ~~~ [10] 호두 2021.01.12 122 1 왜 한섭에서 1위 안하고 미래전가서 함? [8] 꿀때지 2021.01.12 199 7 건공이랑 견공이랑 별차이가 없어 한우쟝 2021.01.12 56 0 건공짓은 얌전하게 한섭에서나 해 중기맨 2021.01.12 64 0 건틀렛 어이가 없네 [4] ㅇㅇ (14.37) 2021.01.12 145 0 격전a 아카데미 증뎀은 어따써먹냐 [8] 심장발전소 2021.01.12 128 0 역지사지] 건 1위 닉이 hongkongking 이면 멋졋을지도 [4] 꿀때지 2021.01.12 183 0 짱개는 싫은데 양학하러 가는것도ㅋㅋ 야스칼리버 2021.01.12 63 0 진짜 건공새끼들 3일에 1번 패야 정신차리지 [2] ㅇㅇ 2021.01.12 67 0 신고가 아니라 공론화시키는거지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46 0 한중일중에 한국이 제일 낫다고들 하는데 [6] 비질란테 2021.01.12 163 0 오늘의 단어 공부 "소중화" 엘빅이 2021.01.12 168 1 시윤이 패드립 들어도 할말 없네 호감고닉no1 2021.01.12 86 0 왜 챈에서 스나전 일어나고있음 갓겜충아님 2021.01.12 50 0 역지사지로 생각하니 개좆같네 ㄹㅇ [25] ㅇㅇ 2021.01.12 3223 78 저기 양학도 못하겠음 [4] ㅇㅇ (119.201) 2021.01.12 126 -2 와 이새끼들 은근히 지략 높을지도? [10] ㅇㅇ (112.145) 2021.01.12 1345 38 문크예거는 도대체 언제지는거임? [3] 물리법칙 2021.01.12 167 1 쓸 캐가 없어서 힐데 닥등이 쓰는애들 괴롭히고 싶을까 [1] 한우쟝 2021.01.12 42 0 롤 일본서버 열리는 만화 [6] 타다노 2021.01.12 412 5 6지부 뚫고나면 회사렙 올려도 의미없음? [1] ㅇㅇ 2021.01.12 45 0 스충감소면 소림이 써란건가 [3] 심장발전소 2021.01.12 60 0 미래전은 유닛 팀업 어디까지있음? [4] 색인 2021.01.12 84 0 미래전 사이트에 증거올려서 게시하면되지않나? [6]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31 6 격전 포인트로 머사요 데스웅? [3] ㅇㅇ (112.152) 2021.01.12 63 0 뉴빈데 홍콩섭으로 왜 다들가는거야? [3] ㅇㅇ (118.217) 2021.01.12 98 0 자계 노가다 ON [4] 테렌스후드 2021.01.12 136 0 의외로 아이디에 이분이 없네ㅋㅋ [5] CCCAAA 2021.01.12 172 4 아니 대체 왜 그러는거야 주시윤 2021.01.12 92 0 오늘만큼은 소중국이다 ㄹㅇ;;; [5] 꿀때지 2021.01.12 142 5 허밍버드 무기가 방템임? [4] 군침도는군밤 2021.01.12 125 0 닉부터 걍 트롤질 하려고 간거라 ㄹㅇ 괘씸하네 [6] 람네 2021.01.12 138 2 진짜 미친새끼들 많다 [1] 한우쟝 2021.01.12 7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