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갤럭시 탭 쓰는 카붕이 있음 추천좀 해주셈 ㅂㄹ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1 작성일 2021-01-12 08:34:10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1054 돈없어서 s7이상은 못가고s6 lite 살려니까 품절이노.....A시리즈도 괜찮으니 후회없이 잘 쓰고 있으면 추천좀 해주셈 ㅎ...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랑향 2021-01-12 08:34:36 s7이상 안살거면 뭐하러삼 돈아깝게 펼쳐보기▼ ㅂㄹㄹ 2021-01-12 08:35:05 특별한거 할 것도 없고 그냥 영상보고 간간히 게임돌리고 말꺼야 펼쳐보기▼ 랑향 2021-01-12 08:35:41 그 간간히 보는 영상도 븅신이고 게임 못돌릴 스펙이니까 하는 소리야 펼쳐보기▼ ㅂㄹㄹ 2021-01-12 08:37:12 혹시 폰이랑 햇갈린건 아니지?? 게임이라 해봤자 뭐 대단한거 돌린다고 펼쳐보기▼ 랑향 2021-01-12 08:37:37 니가 갤탭 6 이하 스펙을 제대로 안봤구나 펼쳐보기▼ 랑향 2021-01-12 08:38:22 5까지는 실드불가 고철덩어리고 섹라는 그나마 저가형 닉값정도만 하는 묵직한 영상기기임 펼쳐보기▼ ㅂㄹㄹ 2021-01-12 08:38:26 계속 유튜브 보고 홈페이지 보고왔는데 가격에 맞게 팔던데 그냥 펼쳐보기▼ ㅂㄹㄹ 2021-01-12 08:38:43 램4기가 그게 좀 병신같은게 크긴하던데 펼쳐보기▼ 랑향 2021-01-12 08:40:42 그딴거 사봤자 1주일내로 후회하니까 7이 돈없어서 고민될정도면 걍 킵해라 ㄹㅇ 펼쳐보기▼ ㅂㄹㄹ 2021-01-12 08:43:03 하아 말 따갑게하노... 그럼 100+-@선에서 탭 살만한거 있음 몇개 추천 해주셈 보고 못살껀 아님 펼쳐보기▼ 랑향 2021-01-12 08:45:33 가격대 애매한데 난 굳이 할거면 출혈좀 감수해도 s7플 추천임. 이건 도저히 무리면 갤섹라 매물 뜰때까지 존버해 펼쳐보기▼ 랑향 2021-01-12 08:47:00 이번에 스냅 신품 전성비 개조져놔서 최소한 두세대 더 나와도 후회안함 펼쳐보기▼ ㅂㄹㄹ 2021-01-12 08:47:58 사실 갤6라 뜰때까지 존버 할려곤 했었는데 그때까지 고민 해봐야겠네 혹시 아이패드쪽 추천하는거 있음? 100근처에서? 펼쳐보기▼ 랑향 2021-01-12 08:49:45 아패는 가격따지려면 너 필요한 부속품값까지 다 봐야함. 좀 작아도 상관없으면 아패 미니5정도는 ㄱㅊ은데 프로는 ㄹㅇ 물렁이라 부속품 다챙겨야해서 보는 가격 최소 .5배 - 2배는 낭늠 펼쳐보기▼ ㅂㄹㄹ 2021-01-12 08:51:14 ㄱㅅ 그래도 덕분에 쓸때없는 지출 줄인거 같다. 오늘 건틀렛 연전연승하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낮잠 6시간 동안 뭔일이있던거야 [5] 토깡이 2021.01.12 109 0 개추줘 [17] ㅇㅇ 2021.01.12 996 46 념글 상태 무엇?? [4] 초전자포 2021.01.12 148 0 근데 솔직히 양학충 새끼들 이해가는게.. [5] 벨리칸 2021.01.12 176 10 그러게 미래전 이지수는 어떻게 되는 거지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2 144 0 지금 홍콩섭이 중요하냐 ㅋㅋㅋ [15] 흑우중고 2021.01.12 204 6 와 뭐야 오늘 사료 존나 줬네 [3] ㅇㅇ (210.126) 2021.01.12 137 0 로자 무적 출격시만있는거아님? [5] ㅇㅇ 2021.01.12 85 0 저격글 보니까 건 19판 했네 [6] ㅇㅇ (119.201) 2021.01.12 98 0 약스포) 도미닉 이새끼 델타세븐 아님? [17] 심장발전소 2021.01.12 249 3 짤녀가 홍콩섭에서 양학을 한거임 [13] ㅇㅇ 2021.01.12 183 0 소신발언) 꼬북칩 초코맛 맛있음 [1] 뷰룻 2021.01.12 63 0 늒네 친구가 꼬셔서 함 해보려는데 [3] ㅇㅇ (211.59) 2021.01.12 88 0 에피3은 다 밀었고 이벤트맵은 너무 빡센데 [1] ㅇㅇ (39.115) 2021.01.12 66 0 오늘의 개병신 [4] 갓겜충아님 2021.01.12 156 1 님들 이거 낚시덱 같음?? [15] ㅇㅇ 2021.01.12 214 -3 싯팔 나뭇가지 [11]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24 2 정통 중국은 대만이지 [3] 한우쟝 2021.01.12 90 4 오픈때 스토리 스킵하고 쪼렙파티로 딸딸이치는새끼가 병신이지 [1] ㅇㅇ 2021.01.12 91 1 구관검 칼질소리 왤케찰짐 [2] 애기돌고래 2021.01.12 79 0 미래전 한 가지 기대되는 점 [1] 으으윽 2021.01.12 61 0 신섭 양학충 = 한섭 패작러 나를위해살겠다 2021.01.12 121 5 대만 홍콩 중국 다 다른 나라 아님? [3] ㅇㅇ (119.201) 2021.01.12 132 0 갤럭시 탭 쓰는 카붕이 있음 추천좀 해주셈 [15] ㅂㄹㄹ 2021.01.12 141 0 애초에 본토 짱깨가 아니라 대만 홍콩 사람이잖아 [4] ㅇㅇ 2021.01.12 157 3 다이브 선넘네 ~~~ [10] 호두 2021.01.12 122 1 왜 한섭에서 1위 안하고 미래전가서 함? [8] 꿀때지 2021.01.12 199 7 건공이랑 견공이랑 별차이가 없어 한우쟝 2021.01.12 56 0 건공짓은 얌전하게 한섭에서나 해 중기맨 2021.01.12 64 0 건틀렛 어이가 없네 [4] ㅇㅇ (14.37) 2021.01.12 145 0 격전a 아카데미 증뎀은 어따써먹냐 [8] 심장발전소 2021.01.12 128 0 역지사지] 건 1위 닉이 hongkongking 이면 멋졋을지도 [4] 꿀때지 2021.01.12 183 0 짱개는 싫은데 양학하러 가는것도ㅋㅋ 야스칼리버 2021.01.12 63 0 진짜 건공새끼들 3일에 1번 패야 정신차리지 [2] ㅇㅇ 2021.01.12 67 0 신고가 아니라 공론화시키는거지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46 0 한중일중에 한국이 제일 낫다고들 하는데 [6] 비질란테 2021.01.12 163 0 오늘의 단어 공부 "소중화" 엘빅이 2021.01.12 167 1 시윤이 패드립 들어도 할말 없네 호감고닉no1 2021.01.12 86 0 왜 챈에서 스나전 일어나고있음 갓겜충아님 2021.01.12 50 0 역지사지로 생각하니 개좆같네 ㄹㅇ [25] ㅇㅇ 2021.01.12 3223 78 저기 양학도 못하겠음 [4] ㅇㅇ (119.201) 2021.01.12 126 -2 와 이새끼들 은근히 지략 높을지도? [10] ㅇㅇ (112.145) 2021.01.12 1345 38 문크예거는 도대체 언제지는거임? [3] 물리법칙 2021.01.12 167 1 쓸 캐가 없어서 힐데 닥등이 쓰는애들 괴롭히고 싶을까 [1] 한우쟝 2021.01.12 42 0 롤 일본서버 열리는 만화 [6] 타다노 2021.01.12 412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