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어이가 없네 ㅇㅇ (14.37) 추천 1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1-12 08:32:56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0994 이새끼 원래 10코인거 아니냐??4밴이 나오는게 캐릭터야?? 추천! 1 ( 1) 비추! 1 ( 1) 공유 댓글 [4] 에델 2021-01-12 08:33:21 *수정됨 ㅋㅋㅋㅋㅋㅋㅋㅋ각유나 맛좀 봤노 펼쳐보기▼ CCCAAA 2021-01-12 08:33:27 카사현존최대적폐캐릭 펼쳐보기▼ 사수 2021-01-12 08:34:52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1-12 08:35:20 레일리를 쐈어요 쐈는데 카운터사이드 어디에서 저 건틀렛 맵가운데 그쯤으로 레일리를 빵 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뭐야 오늘 사료 존나 줬네 [3] ㅇㅇ (210.126) 2021.01.12 137 0 로자 무적 출격시만있는거아님? [5] ㅇㅇ 2021.01.12 85 0 저격글 보니까 건 19판 했네 [6] ㅇㅇ (119.201) 2021.01.12 98 0 약스포) 도미닉 이새끼 델타세븐 아님? [17] 심장발전소 2021.01.12 249 3 짤녀가 홍콩섭에서 양학을 한거임 [13] ㅇㅇ 2021.01.12 183 0 소신발언) 꼬북칩 초코맛 맛있음 [1] 뷰룻 2021.01.12 63 0 늒네 친구가 꼬셔서 함 해보려는데 [3] ㅇㅇ (211.59) 2021.01.12 88 0 에피3은 다 밀었고 이벤트맵은 너무 빡센데 [1] ㅇㅇ (39.115) 2021.01.12 66 0 오늘의 개병신 [4] 갓겜충아님 2021.01.12 156 1 님들 이거 낚시덱 같음?? [15] ㅇㅇ 2021.01.12 214 -3 싯팔 나뭇가지 [11]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24 2 정통 중국은 대만이지 [3] 한우쟝 2021.01.12 90 4 오픈때 스토리 스킵하고 쪼렙파티로 딸딸이치는새끼가 병신이지 [1] ㅇㅇ 2021.01.12 91 1 구관검 칼질소리 왤케찰짐 [2] 애기돌고래 2021.01.12 79 0 미래전 한 가지 기대되는 점 [1] 으으윽 2021.01.12 61 0 신섭 양학충 = 한섭 패작러 나를위해살겠다 2021.01.12 121 5 대만 홍콩 중국 다 다른 나라 아님? [3] ㅇㅇ (119.201) 2021.01.12 131 0 갤럭시 탭 쓰는 카붕이 있음 추천좀 해주셈 [15] ㅂㄹㄹ 2021.01.12 141 0 애초에 본토 짱깨가 아니라 대만 홍콩 사람이잖아 [4] ㅇㅇ 2021.01.12 157 3 다이브 선넘네 ~~~ [10] 호두 2021.01.12 122 1 왜 한섭에서 1위 안하고 미래전가서 함? [8] 꿀때지 2021.01.12 198 7 건공이랑 견공이랑 별차이가 없어 한우쟝 2021.01.12 56 0 건공짓은 얌전하게 한섭에서나 해 중기맨 2021.01.12 64 0 건틀렛 어이가 없네 [4] ㅇㅇ (14.37) 2021.01.12 144 0 격전a 아카데미 증뎀은 어따써먹냐 [8] 심장발전소 2021.01.12 128 0 역지사지] 건 1위 닉이 hongkongking 이면 멋졋을지도 [4] 꿀때지 2021.01.12 183 0 짱개는 싫은데 양학하러 가는것도ㅋㅋ 야스칼리버 2021.01.12 63 0 진짜 건공새끼들 3일에 1번 패야 정신차리지 [2] ㅇㅇ 2021.01.12 67 0 신고가 아니라 공론화시키는거지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46 0 한중일중에 한국이 제일 낫다고들 하는데 [6] 비질란테 2021.01.12 163 0 오늘의 단어 공부 "소중화" 엘빅이 2021.01.12 167 1 시윤이 패드립 들어도 할말 없네 호감고닉no1 2021.01.12 86 0 왜 챈에서 스나전 일어나고있음 갓겜충아님 2021.01.12 50 0 역지사지로 생각하니 개좆같네 ㄹㅇ [25] ㅇㅇ 2021.01.12 3223 78 저기 양학도 못하겠음 [4] ㅇㅇ (119.201) 2021.01.12 126 -2 와 이새끼들 은근히 지략 높을지도? [10] ㅇㅇ (112.145) 2021.01.12 1345 38 문크예거는 도대체 언제지는거임? [3] 물리법칙 2021.01.12 167 1 쓸 캐가 없어서 힐데 닥등이 쓰는애들 괴롭히고 싶을까 [1] 한우쟝 2021.01.12 42 0 롤 일본서버 열리는 만화 [6] 타다노 2021.01.12 412 5 6지부 뚫고나면 회사렙 올려도 의미없음? [1] ㅇㅇ 2021.01.12 45 0 스충감소면 소림이 써란건가 [3] 심장발전소 2021.01.12 60 0 미래전은 유닛 팀업 어디까지있음? [4] 색인 2021.01.12 84 0 미래전 사이트에 증거올려서 게시하면되지않나? [6]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31 6 격전 포인트로 머사요 데스웅? [3] ㅇㅇ (112.152) 2021.01.12 63 0 뉴빈데 홍콩섭으로 왜 다들가는거야? [3] ㅇㅇ (118.217) 2021.01.12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