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 전투기이름 왜 간나쓰선임? Zaban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1 작성일 2021-01-12 08:46:02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1622 Why?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심장발전소 2021-01-12 08:46:19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펼쳐보기▼ ㅇㅇ (210.126) 2021-01-12 08:46:22 삭제 수정 간다 나의 쓰알 썬더볼트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01-12 08:46:22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12 08:46:24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펼쳐보기▼ 예은 2021-01-12 08:46:24 간다 나의 쓰알 썬더볼트 펼쳐보기▼ hver 2021-01-12 08:46:25 간다 나의 쓰알 썬더볼트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1-12 08:46:30 간다 나의 쓰알 썬더볼트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46:34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펼쳐보기▼ ㅇㅇ (58.228) 2021-01-12 08:46:42 삭제 수정 예전에 간나쓰썬이라고 밈 있었는데 별명됨 펼쳐보기▼ 라킁 2021-01-12 08:46:43 벽속의고양이 2021-01-12 08:46:49 간다 나의 쓰알 썬더볼트 갤 시절부터 있던 드립임 펼쳐보기▼ hver 2021-01-12 08:46:51 와 씨발 10초만에 댓글 칼같은거 실화냐 펼쳐보기▼ INED 2021-01-12 08:47:52 https://gall.dcinside.com/m/counterside/32952 디시인사이드 아니 씹덕새끼들 민심잡을려면 ssr에 시발 비행기이딴거 빼라고 - 카운터사이드 마이너 갤러리 씹덕새끼들 돈써서 와 쓰알이다 하는데 시발 선더볼트 이딴거뜨면 화가 나겠어?안나겠어?씹덕들은 쓰알뽑고 전투화면에서 씹덕쓰알 나가는 뽕맛으로 게임하는건데시발 기껏뽑은게 선더볼트인데 전투화면에서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펼쳐보기▼ hver 2021-01-12 08:48:11 ssr쌘유닛이 털어먹는거보면서 뽕느낄텐데 그게 여캐가아니라 메카닉이라서 간다나의쓰알 썬더볼트 이지랄하면 그게 재미 있겠냐면서 까는글 있음 펼쳐보기▼ ㅇㅇ (222.121) 2021-01-12 08:48:35 삭제 수정 예전에 오픈 초기에 ssr 가챠해서 나오는게 전투기라고 욕하면서 글쓴 사람이 " 씨발 씹덕게임 하러 온 놈이 ssr 전투기 뽑가 간다 나의 쓰알 썬더볼트" 이러고 싶겠냐고 뭐 이렇게 쓴 글때문에 밈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 좋은데 공지는 지키자 [1] lllBoomerlll 2021.01.12 143 3 오늘부로 건공 인식 더 나락행 ㅋㅋㅋㅋㅋ [4] ㅇㅇ (122.32) 2021.01.12 146 4 10레벨따리들로 들고들어갔는데 [1] 하림이귀여워 2021.01.12 99 0 (권한 없음) 공지 당분간 미래전 언급 하지마세요 [8] 헥토르 2021.01.12 3194 37 차피 미래전 건틀 과금러들 아니면 좀 하다가 밀려나게대잇음 치후유 2021.01.12 87 0 근데 전당3 우드팍커랑 공중레인저2개 필수임?? [11] ㅇㅇ (112.186) 2021.01.12 156 0 그냥 홍콩따거형들이 나유빈 2021.01.12 65 0 건틀렛 강등위험뜬애 때려눕히니깐 좀 미안했는데 [5] 110등 2021.01.12 118 0 저히...이제 그냥.... 미래전 얘기 그냥 하지말아요.. [4] 꿀때지 2021.01.12 126 4 스틸레인 저격병만 키우면 끝이네 ㅇㅇ (210.126) 2021.01.12 58 0 ㅁㄹㅈ건 후기 하림이귀여워 2021.01.12 86 -1 루미 왤케 야함? [1] ㅇㅇ (125.185) 2021.01.12 57 0 저격당한 사람 속해있는 건공 컨소시움 컨소장입니다 [43] 졸린개 2021.01.12 2736 86 미래전을 안하니 나는 상관이 없고 ㅇㅇ (112.186) 2021.01.12 56 -1 빨리 한섭 pc버전이나 나오면 좋겠다 흥냥 2021.01.12 36 0 뉴비 죽어.. [8] 휴식 2021.01.12 120 0 먼저 렙업 몰빵 줄 애들 추천좀 [4] ㅇㅇ (39.115) 2021.01.12 86 0 근데 미래전 한국아이피 막으면 안됨? [2] ㅇㅇ (211.214) 2021.01.12 134 2 미래전 얘기 그만하자 [4] 테디베어 2021.01.12 126 10 이번시즌 시그마 마리아둘다넣긴 애매하지? [3] sibalba 2021.01.12 59 0 홍콩섭가서 건 양학하는 새끼들은 자존감 채울 수단이 인생에 그거뿐인가? ㅇㅇ (222.121) 2021.01.12 64 0 (권한 없음) 저 전투기이름 왜 간나쓰선임? [15] Zabanya 2021.01.12 171 0 다들 불타는 와중에 혼자 격전하다 빡침 [10] 양하림 2021.01.12 110 0 그냥 미래전 이야기는 미래전 챈가서 해 [1] ㅇㅇ (210.126) 2021.01.12 66 1 비품 제작에 함선 고급 자재는 왜 없는 거지 뇌간망가 2021.01.12 39 0 대충 불타는게 따거님들 패는 건공들 때문이냐? [2] 류드말랑카우 2021.01.12 127 -13 한섭 pc버전 언제나옴? [2] ㅇㅇ (1.242) 2021.01.12 60 0 중섭얘기는 미래전챈 하나파서 나가라그러셈 [3] 바나나공화국 2021.01.12 119 -1 이 시발 좃같네 [2] 아스피아 2021.01.12 62 1 근데 어차피 홍콩애들이 겜적응하면 끝나는거 아님? [2] 힐데지롱 2021.01.12 83 0 당분간이라도 미x전 언급 금지하면 안돼? [1] 휴식 2021.01.12 127 0 싸이버거 뿌리면 5개 봐줌 [5] ㅇㅇ (119.201) 2021.01.12 125 0 카일웡 중력건vsMC무현 중력1000배 [4] ㅇㅇ 2021.01.12 124 0 ???:미래전이 망했습니다 류금태씨 [5] hver 2021.01.12 1573 23 이번건은 암튼 완장들이 결정 잘해야됨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18 3 걍 미래전을 하지마... 하더라도 티내지마 [2] 카린웡 2021.01.12 343 5 미래전 건 양학하고왔다 이기야ㅋㅋㅋㅋ 꼽노? [6] ㅇㅇ (119.201) 2021.01.12 224 -5 롤닉 달고 있는 애들 분탕 안치나 주시해야함 [8] ㅇㅇ (211.214) 2021.01.12 179 9 구인/구직 협력사 4자리 구합니다 [10] 뇌가있는용기병 2021.01.12 103 0 난 미래전 딱 두판 하고 아 이건 져주는게 맞다 싶어서 오토돌렸는데 [8] ㅇㅇ (112.145) 2021.01.12 138 1 미래전 건틀 개털고옴ㅋㅋ [8] 블랙버드 2021.01.12 253 -2 아니 홍콩섭에서 양학좀 하지마라고 [6] 던붕이 2021.01.12 172 7 허밍버드 원피감 vs 근피감 [13] 군침도는군밤 2021.01.12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