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들이 계속 양학하고 싶어서

자기 돈 내고 결제할 것도 아니잖아


"이세계 지식" 치트 들고 이세계 깽판치는 일본 라노벨 씹덕소설 주인공들은

마왕이라도 잡고 다니지

이새끼들은 마왕이 아니라 양민을 줘패서 세상에서 내쫒는데

게임에 걍 아무 도움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