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컨소 미접 폐사 기준 보통 몇일이냐 꿀때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1-12 08:53:06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1984 사람이 살다보면 하루정도 겜 못할수도잇지않냐?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수램 2021-01-12 08:53:21 1일은 좀 그렇고 3일이면 보내줘 펼쳐보기▼ 하림이귀여워 2021-01-12 08:53:22 2~3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12 08:53:23 컨소마다 다르지 않음? 내 컨소는 2일컷이던데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2 08:53:26 우리컨소는 2일 전 뜨면 컷됨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1-12 08:53:33 3일까진 유예해주는거 같더라 펼쳐보기▼ CCCAAA 2021-01-12 08:53:37 유언없음?ㅋㅋ 펼쳐보기▼ 솔화 2021-01-12 08:53:42 2~3일 정도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2 08:53:46 헥토르 2021-01-12 08:53:47 내 컨소는 표면상 2일인데 대충 3일정도 봐줌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53:56 우리도 2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1-12 08:53:58 7일 펼쳐보기▼ 푸별 2021-01-12 08:53:59 우리도 1일인데 미리 사정얘기하면 봐준데 펼쳐보기▼ ㅏㅋㅋ 2021-01-12 08:55:55 1일은 좀 그렇긴 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평가 웃기네 [15] ㅇㅇ 2021.01.12 197 2 건틀렛 전진 시그마 빠밤 마리아는 좀 개새기같고 [3] 수램 2021.01.12 137 0 1:1 교환 [2] 심장발전소 2021.01.12 49 0 대만섭 배경 좋네 [1] 불지옥카사 2021.01.12 125 0 로자리아이리는 페도 아니지ㅇㅇ [12] 이디스애호해 2021.01.12 98 0 가은아 ILO 2021.01.12 25 0 카붕이 일생일대의 쇼부존. [2] NAMUL 2021.01.12 63 0 애기탱크는 장비 튜닝이 중요하긴 중요한갑다 [2] Rigidactor 2021.01.12 86 0 예로부터 니가와건공들에게는 [7] 황금올리브 2021.01.12 140 0 각등이 너무 가지고싶다 [4] 사수 2021.01.12 91 0 건틀렛 덱 존나똑같네 [2] daddycat 2021.01.12 155 0 지금까지 계정 3개 키우면서 느낀 점 [1] 활처럼휘었다 2021.01.12 86 0 뭔일임? [2] ㅇㅇ 2021.01.12 222 0 세계를 떠받치는 여섯날개 [2] ㅇㅇ 2021.01.12 103 2 ✋질문 부옵 스충이면 셋옵상관없이 끼는게맞죠? [8] ㅇㅇ (110.9) 2021.01.12 110 0 ㅋㅋ 사람 실종되면 경찰들이 폰겜도 모니터링한다던데 [4] 꿀때지 2021.01.12 165 0 유나 목소리 너무 야해 [7] ㅇㅇ (210.126) 2021.01.12 120 0 앞으로 한섭은 건공칭호 금지다... [6] 벨리칸 2021.01.12 163 0 살육을 즐기는 카붕이들 초전자포 2021.01.12 74 1 나도 념글가고싶었는데 [1] 유유칼믹 2021.01.12 65 2 강등위험 뜬 유저는 어지간하면 보내주는데 [4] 나를위해살겠다 2021.01.12 151 3 팩트 카사 할거없음 [6] 솔화 2021.01.12 119 0 질문] 컨소 미접 폐사 기준 보통 몇일이냐 [13] 꿀때지 2021.01.12 155 1 도플 류드 대사 너무 꼴려 ㅇㅇ (210.126) 2021.01.12 43 0 당장 패작해!! [2] 주시윤 2021.01.12 104 2 사실 건공들이 다크나이트였던게아닐까 [3] 물리법칙 2021.01.12 83 -1 ㅉㅉ헬센징들 본성 어디 안 가노 [7] 74 2021.01.12 164 0 야이 씨발 맞짱깔새끼들아!!!! [6] 황금올리브 2021.01.12 112 0 어떻게 념글을 실수로지울수있어! [6] RH 2021.01.12 126 5 아 인간적으로 레이드 존나안뜨네 꿀때지 2021.01.12 27 0 ✋질문 각성케릭 뽑기 질문점 [4] ㅇㅇ (59.6) 2021.01.12 90 0 일반 쓰알캐한테 융핵 먹인 사람 있음? [6] 무딱 2021.01.12 84 0 소대에 서포터는 하나가 적정선이지? [4] ㅇㅇ (125.180) 2021.01.12 63 0 떡밥 오늘 저녁까지 굴러갈줄알았는데 [3] ㅇㅇ (119.201) 2021.01.12 76 -3 근데 여기 아카놈들 존나 착한거같음 [7] ㅇㅇ (112.186) 2021.01.12 136 0 방금 간나쓰선 먹은 카붕이 비틱간다ㅋㅋ [34] ㅇㅇ 2021.01.12 1322 46 각유빈 회회는 효율 구림? [4] 뇌간망가 2021.01.12 106 0 셍긱해보니 pc클라 나오면 부계정은 어쩌지 [5] 꿀때지 2021.01.12 124 0 아이 싯팔 실수로 념글간 저격글 지움 [20] lllBoomerlll 2021.01.12 224 -2 이터관리 해방 죽지않고 2021.01.12 71 0 다 좋은데 공지는 지키자 [1] lllBoomerlll 2021.01.12 143 3 오늘부로 건공 인식 더 나락행 ㅋㅋㅋㅋㅋ [4] ㅇㅇ (122.32) 2021.01.12 146 4 10레벨따리들로 들고들어갔는데 [1] 하림이귀여워 2021.01.12 99 0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