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만난 사람은 저번에 전진 마리아 박았던 애라서 전력을 다했음..


건모티콘은 차단해서 모르겠고


딱 봐도 승패 갈린 상황에서 난 손놓고 있는데 거기에 전진 타워 박는 애들 보면 피꺼솟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