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네들 게임 만들다가 돈 없어서 던파 하청 받아서 겜 만드는 중이니


이제 돈 많아질 예정임...


비록 이제 오리지날이고 자존심이고 안 남았지만 


아무튼 돈 벌었으니 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