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스킨 사려면 아직도 현찰 박치기임? ㅇㅇ (122.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58 작성일 2021-01-15 07:47:10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6446 예전에 스킨 가격 애미 없어서 접었는데1주년 뭐시기 한다길래 구경왓습니다이겜 아직도 스킨 4~5만원씩 받고 파나요 슨생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7:47:33 쌩 현찰 박치기로 사면 3만원이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7:47:47 근데 1주년 할때면 얘네 월초라서 월초주화 사면 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1-01-15 07:47:37 5만원 받은 적은 잇지도않았고 저번에 최고등급 3만으로 내림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1-01-15 07:47:45 주화월정액 2달치 32000으로 노란(전설)스킨 3개사지던가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5 07:47:48 삭제 수정 스킨가격은 오르면 올랐지 내리진 않았다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5 07:48:14 로테로 돌리면서 스킨가격 내렸는데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5 07:48:43 삭제 수정 그전에 스킨 주화로 바꾸면서 사실상 한번 크게 올림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5 07:50:14 내리진 않았다면서 말바꾸노. 글쓴애가 말하는건 네가 말한 그 올라간 시기 얘기하는건데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5 07:53:52 삭제 수정 그 시기간 간격이 크지도 않았고 오른건 쿼츠->주화로 바꾸고 가격도 올리면서 큰폭으로 오른건데 내릴때 1할인가 내린건데 조삼모사지 결과적으로 오른거니까. 뭐 30퍼 오르고 10퍼 내린게 올렸다 내린거라고 말하는거면 ㅇㅈ 그리고 글쓴애가 말한게 그 사이 기간인지 그 전인지 그 이후인지 어케암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5 07:58:18 내리진 않았다 -> 결과적으론 올랐다 말바꾸기 잘봤고 펼쳐보기▼ 푸별 2021-01-15 07:49:07 내렷는데 마지막에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5 07:47:55 월정액으로 싸게 사면 1만원돈임 펼쳐보기▼ ㅇㅇ (125.136) 2021-01-15 07:48:30 삭제 수정 월정액 존버면 만원 남짓이지ㅋㅋ 펼쳐보기▼ ㅇㅇ (119.198) 2021-01-15 07:48:41 삭제 수정 비싼건 3만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 되게 나이들어보여서 야해 [2] 마망쭈쭈조 2021.01.15 150 -1 건틀렛 ???? [1] 죽지않고 2021.01.15 61 0 류드 눈나 닭장냄새나... [2] 사라진다 2021.01.15 122 0 흑가은 <~~~~~ 무근본 출시일정떄문에 복각 패싱당함 [7] 꿀때지 2021.01.15 156 1 해쉬브라운 맛없네 [14] 쪼시0 2021.01.15 113 0 아카라이브 오니까 적응이 안되네.. [7] 젤리맛 2021.01.15 142 0 신디는 오래 씀? [6] 빵빵해 2021.01.15 90 0 선생님들 뉴비 질문드립니다 [5] 고라니고라니 2021.01.15 85 0 근데 길티회사는 얘네는 뭐... byute 2021.01.15 50 0 그림자 왤케 어려움 [2] BS_ 2021.01.15 79 0 슨상님들 요새 떡상했다던데 [14] 갤주는암콜리 2021.01.15 153 0 구인/구직 오늘 시작한 뉴비 협력사, 추천인, 컨소시엄 구해요! [7] 서기찡 2021.01.15 108 0 이거 지금 시작해도 됨요? [6] ㅇㅇ (124.51) 2021.01.15 70 0 건틀렛 매칭 5분째 안 잡히는 똥겜 [9] 죽지않고 2021.01.15 112 0 아 빨리 민병대나 나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01.235) 2021.01.15 67 0 일부 스킨은 유료재화 필요하네 [2] ㅇㅇ (49.164) 2021.01.15 116 0 있어봐라 라이브투디랑 컷씬 뜨면 류드밀라 떡상한다 [8] 독호메 2021.01.15 129 0 뉴비... ㅇㅇ (58.141) 2021.01.15 40 0 늒네인데 아이리 진짜 미쳤네.. [18] 젤리맛 2021.01.15 196 0 메이즈 -> 민병대 -> 1주년 -> [4] 죽지않고 2021.01.15 75 0 길티회사는 가은이가 따로없네 진짜 [1] 사라진다 2021.01.15 70 0 와 근데 2월2일 지금보니 한참멀엇네 [5] 꿀때지 2021.01.15 99 0 친구창 레전드네 [9] 카사갤망해서옴 2021.01.15 154 1 카사 스킨 사려면 아직도 현찰 박치기임? [14] ㅇㅇ (122.46) 2021.01.15 158 0 금태 능력으로 현실적인 콜라보 라인업 2개 [4] ㅇㅇ (121.150) 2021.01.15 122 0 2월 2일 언제옴? [3] 조시커맨 2021.01.15 66 1 요즘 챈컨소는 레벨제한도있어? [4] ㅇㅇdb 2021.01.15 87 0 구인/구직 복커 친구구함 [5] ㅇㅇ (112.170) 2021.01.15 116 0 님들 왜 화낫음? [12] 꿀때지 2021.01.15 160 0 이거 추천인 아무나 하면 됨?? [9] ㅇㅇ (61.253) 2021.01.15 94 0 시그마 컨소장님이나 컨소분들 안계시나요? [10] 호두 2021.01.15 184 0 길티기어 만든 회사 부자 될 예정임 ㅋㅋ [10] 호감고닉no1 2021.01.15 219 -1 에피 클리어 패키지랑 월초패키지 이건 시간지나면 못사자너 [5] ㅇㅇ (218.152) 2021.01.15 85 0 레벨업 패키지 왜케 좋아보이냐 [3] 알콜보노 2021.01.15 118 0 딕걸 채널은 뭐하는곳일까 [4] ㅇㅇ (101.235) 2021.01.15 444 0 월정액주화 질문~~ [4] ILO 2021.01.15 85 0 콜라보 전용 채용권 나오려나 당장시작해 2021.01.15 72 0 길티기어 회사가 그래 돈없뜸? [6] byute 2021.01.15 142 0 근데 1주년 스킨 스토리 어케 푸는 거지 [5] ㅇㅇ (121.190) 2021.01.15 107 0 개퇴물 키즈나 아이랑 콜라보해서 하트베리랑 방송찍으면 레전드 ㅋㅋㅋ [3] ㅇㅇ (121.150) 2021.01.15 119 0 "저 게임 아직도 카운터사이드랑 콜라보 못 했대..." [5] ㅇㅇ 2021.01.15 213 1 오퍼레이터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3] 1q2w3 2021.01.15 71 0 저기 니 콜라보 파트너 지나간다 ㅋㅋㅋ [3] ㅇㅇ (125.136) 2021.01.15 185 0 미나링도 개이쁘네 [4] 토깡이 2021.01.15 162 0 떡볶이 잘 볶는데 추천좀 [4] 루루카 2021.01.15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7: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