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보면 발렌스킨 색놀이라서
발렌시절에 같이 나왓을꺼같은데

사실은 0409 패치 한 1주일 후 레이싱걸 나올때 같이 나옴
그러다 스킨판매가 한정판매->복각인 로테이션판매 로 바뀌고나서
레이싱걸 복각때 같이 나올줄 알앗는데
그때도 복각안해주고
발렌타인 복각때 나올줄 알앗는데
또 복각 안해줌
그냥 존재자체를 까먹은 수준
가으니 혐오 해명해


그냥 보면 발렌스킨 색놀이라서
발렌시절에 같이 나왓을꺼같은데

사실은 0409 패치 한 1주일 후 레이싱걸 나올때 같이 나옴
그러다 스킨판매가 한정판매->복각인 로테이션판매 로 바뀌고나서
레이싱걸 복각때 같이 나올줄 알앗는데
그때도 복각안해주고
발렌타인 복각때 나올줄 알앗는데
또 복각 안해줌
그냥 존재자체를 까먹은 수준
가으니 혐오 해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