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보면 발렌스킨 색놀이라서


발렌시절에 같이 나왓을꺼같은데






사실은 0409 패치 한 1주일 후 레이싱걸 나올때 같이 나옴




그러다 스킨판매가 한정판매->복각인 로테이션판매 로 바뀌고나서


레이싱걸 복각때 같이 나올줄 알앗는데


그때도 복각안해주고


발렌타인 복각때 나올줄 알앗는데 

또 복각 안해줌


그냥 존재자체를 까먹은 수준


가으니 혐오 해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