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초월은 이렇게 하면 돼?? 젤리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1-15 07:56:53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6852 중복 시스템이네; 이래서 쓰알 조금 키우라한거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프레하 2021-01-15 07:57:14 젤리맛 2021-01-15 07:57:32 적성핵? 그건 어디서 구해?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5 07:57:48 삭제 수정 대공훈련에서 구해짐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7:58:04 로자마왕님 2021-01-15 07:57:14 ㅇㅇ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7:57:37 ㅇㅇ (211.117) 2021-01-15 07:57:35 삭제 수정 N r은 중복캐 넣어서 키우고 sr이상은 적성핵으로 뚫어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7:57:55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7:57:44 NR은 중복 넣어도 무방함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7:58:15 아하 펼쳐보기▼ KIRAREKI 2021-01-15 07:58:04 아이리같은 R이라는 상관없지만 sr이상은 100찍고 융합할때 중복캐넣어라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7:58:20 융합? 펼쳐보기▼ KIRAREKI 2021-01-15 07:59:09 100찍고나면 한번에 2렙씩 110렙까지 최대레벨 뚫어주는 시스템.여기에서 사용하는 융합핵이라는게 약간 귀해서 중복캐를 융합에 넣는게 좋음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15 07:59:16 100 이후엔 융합이란거로 렙을 확장해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7:59:55 헐 펼쳐보기▼ 하림이귀여워 2021-01-15 07:59:46 융합이라고 100렙이 기본만렙인데 110까지 뚫어주는게있음 n이나 r은 원체 많이 나와서 괜찮은데 스알부터는 2렙 뚫는데도 계속 3개씩 들어가서 부담이 심함, 그래서 초월에 중복박지말라는거임 펼쳐보기▼ 하림이귀여워 2021-01-15 08:00:15 100부터 110까지 중복캐 15개필요함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8:00:18 아하 알겠엉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저거 일주일동안 포인트 충천될때마다 [5] 소워리 2021.01.15 61 0 마누라 잔다 [4] ㅇㅇ 2021.01.15 128 0 자꾸 클저글 보이니까 해보고 싶은데 아직 살아있는 겜인가 [11] LunaR 2021.01.15 105 0 기채 천장치면 ㄹㅇ 기분 존나 ㅈㄴ나임 ㅋㅋ [6] 꿀때지 2021.01.15 172 0 와 씨발 개좆같네 진짜 [4] 히로아인 2021.01.15 102 0 나유빈=낄때 안낄때 몰라서 26일에 나온 배은망덕한 정공찐따 [8] 마망쭈쭈조 2021.01.15 146 8 ✋질문 콘소시엄은 아무곳이나가면대? [5] 코기빵디 2021.01.15 140 -1 ✋질문 복귀각 한번 재고싶은데 질문좀 받아주셈 [5] ㅇㅇ 2021.01.15 150 0 카사 리세계로 시작해보려는데 이 중에서 쓸만한 계정 있나요? [14] ㅇㅇ (222.238) 2021.01.15 179 0 에픽세븐 길티랑 콜라보할때 [5] byute 2021.01.15 130 0 ㄷㄷ 지렷다 [4] 로자마왕님 2021.01.15 127 1 리세계 <~~~~~ 솔직히 툭까놓고 말하면 안사고해도 된다고생각함 [6] 꿀때지 2021.01.15 173 -2 아쥬죠아 [4] 월아천랑 2021.01.15 75 0 외전 아키 [27] ㅇㅇ 2021.01.15 1930 40 응애 문자받고 왔어 [5] 플러그인 2021.01.15 109 1 온갖 것들이랑 콜라보 해야됨 [2] 미야 2021.01.15 82 -1 제공하다와 출시하다의 의미차이는 크게 없나? [11] 타다노 2021.01.15 95 0 복커 1주년리세할지 그냥 할지 알려줘 그리고 친추좀 [14] 프로차단러 2021.01.15 140 0 가은=걸레 시그마=고철덩어리 [5] 호감고닉no1 2021.01.15 119 -7 이면세계 배경 졸라이쁜듯 [1] 애기돌고래 2021.01.15 133 0 우연히 4각이 모두등장해서 찍었다 [3] ㅇㅇ 2021.01.15 128 0 챈에 뉴비 유입글 많이 보여서 행복사할거같다. 늒네 (58.232) 2021.01.15 61 0 카사가 개똥망겜인 이유.gif [8] 마망쭈쭈조 2021.01.15 204 0 ✋질문 초월은 이렇게 하면 돼?? [18] 젤리맛 2021.01.15 122 0 건포 12000이 얼마나 많은 양인지 잘 모르시나본데 [5] 히로아인 2021.01.15 129 1 ㅓㅣㅜ chsha 2021.01.15 51 0 클로저스 하다가 일러에 낚여서 왔는데 [16] 라오찡 2021.01.15 312 0 가으니가 학대당하는 이유....eu [6] 꿀때지 2021.01.15 165 -2 썸넬 어그로 보소 [3] 사라진다 2021.01.15 151 0 흑가은 사고싶긴 한데 [3] 베버 2021.01.15 102 0 흑가은 나도 갖고 싶어. byute 2021.01.15 39 0 ✋질문 이걸로 전당 1-1 어케 못깰까 [20] 세베 2021.01.15 198 0 발렌타인때 가은이 옷사주고 접었는데 리세계 ㄱ? [4] ㅇㅇ (122.46) 2021.01.15 82 0 지금 바로 뉴비 갑니다 [5] ㅇㅇ (124.51) 2021.01.15 103 1 류드 되게 나이들어보여서 야해 [2] 마망쭈쭈조 2021.01.15 150 -1 건틀렛 ???? [1] 죽지않고 2021.01.15 61 0 류드 눈나 닭장냄새나... [2] 사라진다 2021.01.15 122 0 흑가은 <~~~~~ 무근본 출시일정떄문에 복각 패싱당함 [7] 꿀때지 2021.01.15 155 1 해쉬브라운 맛없네 [14] 쪼시0 2021.01.15 112 0 아카라이브 오니까 적응이 안되네.. [7] 젤리맛 2021.01.15 141 0 신디는 오래 씀? [6] 빵빵해 2021.01.15 89 0 선생님들 뉴비 질문드립니다 [5] 고라니고라니 2021.01.15 85 0 근데 길티회사는 얘네는 뭐... byute 2021.01.15 49 0 그림자 왤케 어려움 [2] BS_ 2021.01.15 79 0 슨상님들 요새 떡상했다던데 [14] 갤주는암콜리 2021.01.15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8: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