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걸로 전당 1-1 어케 못깰까 세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98 작성일 2021-01-15 07:53:44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6735 전당 연지는 꽤 됐는데 영 밀 수가 없어서 솔져덱 키우래서 필요해보이는 거 좀 키웠는데그래도 못밀겟슴.. 처음에 주시윤으로 반격 받아치기 해서 밀고나가도 다음 주시윤에 무참히 썰림 ㅠㅠ모가문젤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7:54:55 딜이 부족한거임 카린 키워라 펼쳐보기▼ 세베 2021-01-15 07:55:39 오케이 카린 키워야겟다.. ㄳㄳ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7:56:00 전당1은 에델 있으면 프리패스임 ㄹㅇ 펼쳐보기▼ 세베 2021-01-15 07:56:25 에델없어서 좀 눈물 많이 흘리고잇음...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1-15 07:56:05 삭제 수정 아냐 저거 구라야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7:56:54 근데 진짜 카린 쓸만해 1-1에서 에델 없으면 ㅇㅇ 앞라인 존나 밀리는거 아니면 평타 광역딜이라서 딜 은근 잘넣음 공속셋 주면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1-15 07:59:45 삭제 수정 늒네한 한테 공속셋이라던가 장비셋 맞춘걸 바라면 안됨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8:01:05 근데 공속셋 아니어도 어느정도 쓸만할거임 범위 평타에 특수기도 사실상 자기 바로 앞에와야 방벽 박아서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1-15 08:01:29 삭제 수정 구방 스트롱홀드가 있는데 의미가 있을까...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8:02:07 그런가 펼쳐보기▼ 세베 2021-01-15 08:01:13 ㅇㅇ (222.239) 2021-01-15 07:55:54 삭제 수정 *수정됨 로자 더키우고 알렉스도 더키워 펼쳐보기▼ 세베 2021-01-15 07:57:42 오케이 알렉스도 키울게 ㄳㄳ..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5 07:56:18 스작이랑 템상태는 어떰? 펼쳐보기▼ 세베 2021-01-15 07:57:22 스작은 거진 다 끝냈고 템은 머 낄 수 있는게 없으니까 그냥 자동장착으로만 꼈어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5 08:03:13 이제보니 힐러가 하나도없네 전당은 힐러 필수야 넬슨 에스퀘데 에블린 치나츠 양하림 등등 펼쳐보기▼ 세베 2021-01-15 08:03:46 오.. 그럼 힐러 키워야겠다 고마워~~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5 08:03:28 https://arca.live/b/counterside/8796765?category=공략&target=all&keyword=전당 1&p=3#comment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5 08:03:56 공략에 힘을숨김 검색하면 이분이 뉴비들 전당 공략 잘써줌 펼쳐보기▼ 세베 2021-01-15 08:04:28 헐 ㄱㅅㄱㅅ 참고할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리세계로 시작해보려는데 이 중에서 쓸만한 계정 있나요? [14] ㅇㅇ (222.238) 2021.01.15 179 0 에픽세븐 길티랑 콜라보할때 [5] byute 2021.01.15 130 0 ㄷㄷ 지렷다 [4] 로자마왕님 2021.01.15 127 1 리세계 <~~~~~ 솔직히 툭까놓고 말하면 안사고해도 된다고생각함 [6] 꿀때지 2021.01.15 173 -2 아쥬죠아 [4] 월아천랑 2021.01.15 75 0 외전 아키 [27] ㅇㅇ 2021.01.15 1930 40 응애 문자받고 왔어 [5] 플러그인 2021.01.15 109 1 온갖 것들이랑 콜라보 해야됨 [2] 미야 2021.01.15 82 -1 제공하다와 출시하다의 의미차이는 크게 없나? [11] 타다노 2021.01.15 95 0 복커 1주년리세할지 그냥 할지 알려줘 그리고 친추좀 [14] 프로차단러 2021.01.15 140 0 가은=걸레 시그마=고철덩어리 [5] 호감고닉no1 2021.01.15 119 -7 이면세계 배경 졸라이쁜듯 [1] 애기돌고래 2021.01.15 133 0 우연히 4각이 모두등장해서 찍었다 [3] ㅇㅇ 2021.01.15 128 0 챈에 뉴비 유입글 많이 보여서 행복사할거같다. 늒네 (58.232) 2021.01.15 61 0 카사가 개똥망겜인 이유.gif [8] 마망쭈쭈조 2021.01.15 205 0 ✋질문 초월은 이렇게 하면 돼?? [18] 젤리맛 2021.01.15 123 0 건포 12000이 얼마나 많은 양인지 잘 모르시나본데 [5] 히로아인 2021.01.15 130 1 ㅓㅣㅜ chsha 2021.01.15 51 0 클로저스 하다가 일러에 낚여서 왔는데 [16] 라오찡 2021.01.15 313 0 가으니가 학대당하는 이유....eu [6] 꿀때지 2021.01.15 166 -2 썸넬 어그로 보소 [3] 사라진다 2021.01.15 151 0 흑가은 사고싶긴 한데 [3] 베버 2021.01.15 102 0 흑가은 나도 갖고 싶어. byute 2021.01.15 40 0 ✋질문 이걸로 전당 1-1 어케 못깰까 [20] 세베 2021.01.15 198 0 발렌타인때 가은이 옷사주고 접었는데 리세계 ㄱ? [4] ㅇㅇ (122.46) 2021.01.15 83 0 지금 바로 뉴비 갑니다 [5] ㅇㅇ (124.51) 2021.01.15 104 1 류드 되게 나이들어보여서 야해 [2] 마망쭈쭈조 2021.01.15 150 -1 건틀렛 ???? [1] 죽지않고 2021.01.15 61 0 류드 눈나 닭장냄새나... [2] 사라진다 2021.01.15 122 0 흑가은 <~~~~~ 무근본 출시일정떄문에 복각 패싱당함 [7] 꿀때지 2021.01.15 156 1 해쉬브라운 맛없네 [14] 쪼시0 2021.01.15 113 0 아카라이브 오니까 적응이 안되네.. [7] 젤리맛 2021.01.15 142 0 신디는 오래 씀? [6] 빵빵해 2021.01.15 90 0 선생님들 뉴비 질문드립니다 [5] 고라니고라니 2021.01.15 85 0 근데 길티회사는 얘네는 뭐... byute 2021.01.15 50 0 그림자 왤케 어려움 [2] BS_ 2021.01.15 79 0 슨상님들 요새 떡상했다던데 [14] 갤주는암콜리 2021.01.15 153 0 구인/구직 오늘 시작한 뉴비 협력사, 추천인, 컨소시엄 구해요! [7] 서기찡 2021.01.15 108 0 이거 지금 시작해도 됨요? [6] ㅇㅇ (124.51) 2021.01.15 70 0 건틀렛 매칭 5분째 안 잡히는 똥겜 [9] 죽지않고 2021.01.15 112 0 아 빨리 민병대나 나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01.235) 2021.01.15 68 0 일부 스킨은 유료재화 필요하네 [2] ㅇㅇ (49.164) 2021.01.15 116 0 있어봐라 라이브투디랑 컷씬 뜨면 류드밀라 떡상한다 [8] 독호메 2021.01.15 129 0 뉴비... ㅇㅇ (58.141) 2021.01.15 40 0 늒네인데 아이리 진짜 미쳤네.. [18] 젤리맛 2021.01.15 1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8: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