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연지는 꽤 됐는데 영 밀 수가 없어서 솔져덱 키우래서 필요해보이는 거 좀 키웠는데

그래도 못밀겟슴.. 처음에 주시윤으로 반격 받아치기 해서 밀고나가도 다음 주시윤에 무참히 썰림 ㅠㅠ

모가문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