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개시발좆병신쓰레기게임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2 작성일 2021-01-15 08:20:34 수정일 2021-01-15 08:20:38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7892 나보다 20레벨이상 높은새끼를 로우큐로 만나는건 애초에 개발사가 막아놔야 하는거 아니냐?류금태 박상연 개새끼들 건틀렛 플래만 찍어봤어도 저딴식으로 매칭 잡히게 방치 해두진 않았을거다 시발련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세실리아 2021-01-15 08:20:52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21:42 테디베어 2021-01-15 08:22:57 점수 내가 더 낮아도 소대전력이 높으면 많이 빨리는거 같던데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8:23:14 너보다 20렙 높으면 진짜 개 씹 악마새끼 아니면 대부분 할배라 설렁설렁해주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은 어떻게 먹고시작하는건가요? [18] ㅇㅇ (218.145) 2021.01.15 152 0 건틀렛 손에 꼽는 인성의 소유자를 만났다 [18] 히로아인 2021.01.15 249 -1 와 관절인형이면 빼박 로젠메이든 콜라보네ㅋㅋㅋ [3] 피치카토 2021.01.15 160 1 다이브 4소대 선넘네 [1] Battleshipx 2021.01.15 88 0 각유나 매물 다털렸어 [4] 라오찡 2021.01.15 158 0 민병대 새끼들 생각해보니 ㅈ같네 [4] 호감고닉no1 2021.01.15 157 2 복귀유전데 SSR많아야 후하게쳐줌? [17] ㅇㅇ 2021.01.15 211 0 2월2일 기다리기 넘 빡세 [2] 에랭이 2021.01.15 103 2 당첨 [7] 720124 2021.01.15 188 1 ✋질문 늒네 육성순위 질문 좀 [2] ㅇㅇ (124.57) 2021.01.15 103 0 늒네 메인 다 깼엉 [4] 난이미죽음 2021.01.15 89 3 이런 건 왜 발견했어!!! [5] 호감고닉no1 2021.01.15 170 0 신디루퍼 110 vs 알렉스 100 [2] ㅇㅇ 2021.01.15 103 0 군침이 싹도노 [5] 파란색쭈꾸미볶음 2021.01.15 116 0 이겜 이벤트 자주함? [5] ㅇㅇ (218.235) 2021.01.15 96 0 쓰레기게임 [10] 타다노 2021.01.15 143 0 뉴비는 격전 a에 꼴박하면 됨? [6] 활처럼휘었다 2021.01.15 151 0 어둠의 채용겜 요약 [6] ㅇㅇ 2021.01.15 227 1 리세계 캐릭 챙겨가면 좋은거머임? [4] ㅇㅇ (125.130) 2021.01.15 99 0 다들 조용히 해 [5] 미야 2021.01.15 115 -5 각없찐인데 쫄작기사 에델 존나키우면댐? [4] ㅇㅇ (175.112) 2021.01.15 220 0 아 미친새기들아 매너해 [2] 꿀때지 2021.01.15 146 0 이벤 2-1은 2소대 필수임? 막내작가 2021.01.15 40 0 건틀렛 개시발좆병신쓰레기게임 [4]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5 152 1 으아악 아니야 이건 아니라고 시발ㅠㅠ [32] 마늘블럭 2021.01.15 1877 30 기밀채용은 천장 몇개임? [6] ㅇㅇ (14.51) 2021.01.15 113 0 구인/구직 협력사 컨소시엄 136340 Ject 2021.01.15 74 0 어제밤에 올라온 싸이버거는 다 나감? [1] ㅇㅇ 2021.01.15 88 0 뉴비 맨땅 시작할려하는데 질문좀 [14] ㅇㅇ (218.145) 2021.01.15 101 0 하루 2회들어갈수있는 사냥터 ?? ㅇㅇ (218.152) 2021.01.15 38 0 와 계정렙이 38인데 ssr함선이 레이크네 [6] 꿀때지 2021.01.15 141 0 이제야 좀 상쾌하네 [3] 자은 2021.01.15 81 0 지금 어채 게임 하는 놈들 공약 건다 [6] 720124 2021.01.15 109 0 왜 너네만 이렇게 재밌는 게임하고있었음?? [13] 대가리깨졋서 2021.01.15 166 0 130 [6] 켄타레반스톨 2021.01.15 190 0 ??? : 상연아 콜라보라니! [3] 카사애니제작기원 2021.01.15 148 6 와 연승 ㄷㄷ [5] ㄱㅈㄱ 2021.01.15 117 0 대공 너무 어렵다 [2] 사춘간볼빨기 2021.01.15 61 0 리세계 어디서 삼?? [3] 프로차단러 2021.01.15 77 0 어둠의 채용게임 게이 어디갔노 [6] 켄타레반스톨 2021.01.15 124 0 야누스랑 무반동포 써보면서 알게된게 [2] ㅇㅇ (222.239) 2021.01.15 68 0 하 이걸돌리네 [5] 마늘블럭 2021.01.15 139 0 진짜 로우큐 시발 안고치나 ㅇㅇ 2021.01.15 23 0 이겜 은근 베터리 소모 크네 [5] 하세기 2021.01.15 131 0 지원소대 셋팅 잘해두니까 많이써가네 [1] 중기맨 2021.01.15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8: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