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유전데 SSR많아야 후하게쳐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1-15 08:25:23 수정일 2021-01-15 08:25:38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8118 54렙인데 각성은 당근없고 리다이브 해야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125.136) 2021-01-15 08:25:45 삭제 수정 지부 몇개?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26:07 4개네 펼쳐보기▼ ㅇㅇ (125.136) 2021-01-15 08:26:38 삭제 수정 좀 적네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27:34 6개가 최대였던가? 차이크나? 펼쳐보기▼ ㅇㅇ (125.136) 2021-01-15 08:29:11 삭제 수정 꽤 크지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15 08:26:04 에델 없는건 아쉽지만 ssr풀은 좋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26:42 그냥해두대겠지?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15 08:27:19 쿼츠도 많고 하니 주간 기채패키지 계속 사면서 각등이 받고 각성 노려도 될듯한데 펼쳐보기▼ 난이미죽음 2021-01-15 08:27:03 스킨 지른거 있으면 그냥 이계정으로 하는게 낫지 않을까? 쿼츠도 1만개나 있고 펼쳐보기▼ ㅇㅇ (114.201) 2021-01-15 08:27:37 삭제 수정 각성캐로 시작하면 저것들 다시 얻는다고 똥꼬쇼해야할걸?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28:20 다들답변고마워 손아무것도안댔는데 머부터해야되지 이터 어디서녹여?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1-15 08:29:22 보급작전하고 이벤트맵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1-15 08:29:44 이벤트 다음주 월요일까지니까 이벤트 먼저 돌아서 메이즈장비 최대한 많이 사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1-15 08:28:39 굳이 리세계 사서 할 필요는 없을거같음 pvp 빡세게 뛸거면 2각계 사는게 나을거같긴한데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29:49 pvp는 하기싫을정도 펼쳐보기▼ 푸별 2021-01-15 08:29:47 그냥해도될듯 메이즈 이벤 담주월까지라 그거부터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31:09 정말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자 로우큐 좃같네 [2] ㅇㅇ 2021.01.15 66 0 카일웡 알렉스 누구부터 100렙 찍을까? [3] 로자마왕님 2021.01.15 79 0 건 돌리고 졸다가 쓱 깼는데 대기실임 [1] ㅇㅇ 2021.01.15 81 0 구인/구직 건 골딱 뉴비 컨소시움 가입좀 시켜줘 [1] PTSD 2021.01.15 72 0 다이브 41층 1소대 쪼개서 가면 될까 좀 바줘 [4] ㅇㅇ (218.235) 2021.01.15 91 0 정액제 하나 팔면 좋겠다 [3] Altace 2021.01.15 80 0 리세계 각성캐+ 쓰알 몇개챙김? [2] ㅇㅇ (125.130) 2021.01.15 83 0 ✋질문 5렙 뉴비 방금 알렉스 뽑았어요 [10] DZ 2021.01.15 127 2 아 씨 레이드 치는데 오토 꺼놨네 [1] ㅇㅇ (211.117) 2021.01.15 62 0 건틀렛 어 딱 봐도 좆됐노 ㅋㅋ [6] 히로아인 2021.01.15 207 -1 언냐들 나 지금 손발이 덜덜 떨리고 눈물이 막 흘러ㅠㅠㅠㅠㅠㅠㅠㅠ [6]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5 340 1 꼴리면 30분만 잠 [3] 오새린 2021.01.15 232 0 외전 아키 숏컷임? [6] J백수 2021.01.15 181 4 나 아직 카사 pv 안봤음 [3] Onedaymore 2021.01.15 77 0 뜬금없는데 다음 에피 주인공은 룩인가? [2] ㅇㅇ (61.79) 2021.01.15 70 0 뉴비 이벤트 뭐삼? [2] 고뇨 2021.01.15 101 0 정보 방금 알았네 [3] ㅇㅇ (180.66) 2021.01.15 875 0 각성은 어떻게 먹고시작하는건가요? [18] ㅇㅇ (218.145) 2021.01.15 152 0 건틀렛 손에 꼽는 인성의 소유자를 만났다 [18] 히로아인 2021.01.15 250 -1 와 관절인형이면 빼박 로젠메이든 콜라보네ㅋㅋㅋ [3] 피치카토 2021.01.15 160 1 다이브 4소대 선넘네 [1] Battleshipx 2021.01.15 88 0 각유나 매물 다털렸어 [4] 라오찡 2021.01.15 158 0 민병대 새끼들 생각해보니 ㅈ같네 [4] 호감고닉no1 2021.01.15 157 2 복귀유전데 SSR많아야 후하게쳐줌? [17] ㅇㅇ 2021.01.15 211 0 2월2일 기다리기 넘 빡세 [2] 에랭이 2021.01.15 103 2 당첨 [7] 720124 2021.01.15 189 1 ✋질문 늒네 육성순위 질문 좀 [2] ㅇㅇ (124.57) 2021.01.15 103 0 늒네 메인 다 깼엉 [4] 난이미죽음 2021.01.15 89 3 이런 건 왜 발견했어!!! [5] 호감고닉no1 2021.01.15 170 0 신디루퍼 110 vs 알렉스 100 [2] ㅇㅇ 2021.01.15 103 0 군침이 싹도노 [5] 파란색쭈꾸미볶음 2021.01.15 116 0 이겜 이벤트 자주함? [5] ㅇㅇ (218.235) 2021.01.15 97 0 쓰레기게임 [10] 타다노 2021.01.15 143 0 뉴비는 격전 a에 꼴박하면 됨? [6] 활처럼휘었다 2021.01.15 152 0 어둠의 채용겜 요약 [6] ㅇㅇ 2021.01.15 227 1 리세계 캐릭 챙겨가면 좋은거머임? [4] ㅇㅇ (125.130) 2021.01.15 99 0 다들 조용히 해 [5] 미야 2021.01.15 115 -5 각없찐인데 쫄작기사 에델 존나키우면댐? [4] ㅇㅇ (175.112) 2021.01.15 220 0 아 미친새기들아 매너해 [2] 꿀때지 2021.01.15 146 0 이벤 2-1은 2소대 필수임? 막내작가 2021.01.15 40 0 건틀렛 개시발좆병신쓰레기게임 [4]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5 153 1 으아악 아니야 이건 아니라고 시발ㅠㅠ [32] 마늘블럭 2021.01.15 1878 30 기밀채용은 천장 몇개임? [6] ㅇㅇ (14.51) 2021.01.15 114 0 구인/구직 협력사 컨소시엄 136340 Ject 2021.01.15 74 0 어제밤에 올라온 싸이버거는 다 나감? [1] ㅇㅇ 2021.01.15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