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계정구매할려는데 각성캐릭이 누구인가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17]
프레하
프레하
세실리아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타다노
ㅇㅇ (211.117)
삭제
수정
오새린
시그말랑카우
가은코이
ㅇㅇ (218.145)
삭제
수정
ㅇㅇ (218.145)
삭제
수정
가은코이
ㅇㅇ (218.145)
삭제
수정
ㅇㅇ
가은코이
피치카토
박삼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둠의채용 게임 후기
[23]
1807
40
그냥 할까 리세계 갈아탈까
[12]
157
0
퇴근 ㅇㅂ ㅋㅋ
[1]
68
0
보통 고급장비소재는 어디서 파밍함?
[3]
120
0
첼1-2 왜케 안깨지냐
[1]
55
0
카사를 어케 무과금으로 함
[4]
251
4
이터 개선 안해주나
[8]
139
0
신선한 뉴비냄새
[9]
178
3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컨소 구함
[7]
107
0
무과금은 어느정도야?
[16]
224
-1
개선
2월 2일날 주화 1+1하고 레벨업 패키지 구매제한 리셋 해야함
[3]
109
7
아 이제 이벤트의끝이 보인다
[1]
78
0
념글 컷 좀 높은거 같음
[1]
116
-10
아키짤에도 금태 취향 확실함
[6]
316
0
양심적으로 기채 10번하면 보딱 하나는 확정으로 주자
[5]
114
0
카붕이 너희들 왤케 정이 넘치냐
[6]
135
2
원신 광고 ㅈㄴ 못하네 ㅋㅋㅋ
[15]
285
1
히로세 아키 R따리 캐릭이 떡상한 이유
[11]
238
0
근데 각힐이랑 각등이 둘중에 하나만 주는거임?
[3]
74
0
게임 돈 많이 필요하냐?
[12]
168
0
야 뭐야 왜 매칭 돌릴 때 우리 딸 보이냐
[3]
121
0
✋질문
이벤트 하드 22뚫고싶은데 조언점용
[2]
103
0
씹섀끼들ㅋㅋㅋㅋㅋ 할만하냐 물어본거는 아무도 대답안해주더니
[8]
178
0
계정구매할려는데 각성캐릭이 누구인가요?
[17]
190
0
추천인 아이디 적어라
[9]
140
0
첫 ssr함선 뭐 만드누
[5]
121
0
념글컷 높음?
[19]
1503
60
와 최고티어장비 드디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189
0
건틀렛
게임도 못 해보고 졌다
[5]
178
1
진자 로우큐 좃같네
[2]
66
0
카일웡 알렉스 누구부터 100렙 찍을까?
[3]
79
0
건 돌리고 졸다가 쓱 깼는데 대기실임
[1]
81
0
구인/구직
건 골딱 뉴비 컨소시움 가입좀 시켜줘
[1]
72
0
다이브 41층 1소대 쪼개서 가면 될까 좀 바줘
[4]
91
0
정액제 하나 팔면 좋겠다
[3]
80
0
리세계 각성캐+ 쓰알 몇개챙김?
[2]
83
0
✋질문
5렙 뉴비 방금 알렉스 뽑았어요
[10]
127
2
아 씨 레이드 치는데 오토 꺼놨네
[1]
62
0
건틀렛
어 딱 봐도 좆됐노 ㅋㅋ
[6]
207
-1
언냐들 나 지금 손발이 덜덜 떨리고 눈물이 막 흘러ㅠㅠㅠㅠㅠㅠㅠㅠ
[6]
340
1
꼴리면 30분만 잠
[3]
232
0
외전 아키 숏컷임?
[6]
181
4
나 아직 카사 pv 안봤음
[3]
77
0
뜬금없는데 다음 에피 주인공은 룩인가?
[2]
70
0
뉴비 이벤트 뭐삼?
[2]
101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