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과금은 어느정도야? 멸공의꼬치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6 조회수 223 작성일 2021-01-15 08:40:20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8732 공지 보니까 정기결재 넣는게 편하다는데돈 지르기 아까웡 무과금으로 하면 어느정도까지 할수 이썽?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6] 프레하 2021-01-15 08:40:40 *수정됨 시간을 갈아넣는거 아니면 가챠겜에서 무과금은 강하게 말하면 깔개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8:40:40 너가 PVP 안할거면 사실 필요 없음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8:40:50 근데 스킨도 안살거면 해도됨 ㅇㅇ 펼쳐보기▼ zkamcc 2021-01-15 08:40:48 무과금이면 각성뽑기는 좀 힘든데 나머지는 딱히 문제없음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1-15 08:41:05 pve는 거의 문제없다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5 08:41:10 무과금한다고 딱히 천장같은건 없고 그냥 시간이랑 노력 더 드는것뿐임 주화스킨 못사고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41:16 분재 키우는 것처럼 하다보면 어느 순간 다 할 수 있게 됨 펼쳐보기▼ zkamcc 2021-01-15 08:41:19 의외로 pvp아니면 각성캐 없어도 덜꼬운겜이라 무과금도 문제없고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5 08:41:34 스킨을 포기하고 건틀렛을 안하면 ㅆㄱㄴ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15 08:41:34 천천히 하면 됨 펼쳐보기▼ 인트라 2021-01-15 08:41:43 스킨안꼽고 천천히 하면 가능하긴함 펼쳐보기▼ ㅇㅇ (121.128) 2021-01-15 08:41:46 삭제 수정 내가 ㅈ과금으로 근 1년 해본 바로는 전혀 문제 없음. 나중에 꼬울때 초회 1+1 정도 과금하면 된다. 스킨이 고프거나 그러면 질러야지.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1-01-15 08:42:26 뭐긴 스토리다밀고 깔개하는거지 펼쳐보기▼ 에랭이 2021-01-15 08:42:39 스킨 +pvp 포기해 펼쳐보기▼ 난이미죽음 2021-01-15 08:42:43 스킨사는거 빼면 문제 없을걸?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44:31 운빨이랑 컨 좋으면 플5는 감. 대신 스트레스 많이 받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고생은 많이 하는 것 같긴 해 [4] ㅇㅇ (119.194) 2021.01.15 87 0 과금해도 큰 차이가 없어 [9] 난이미죽음 2021.01.15 298 0 근데 신지아 [3] 엘빅이 2021.01.15 135 0 오 첫 결장 이겨버림 ㄷㄷ [14] 젤리맛 2021.01.15 143 9 근데 차단먹은사람이 다른계정파면 엌캄 [6] ㅇㅇ (221.161) 2021.01.15 97 0 미안해요. [2] byute 2021.01.15 724 0 이거 누구임?? [10] ㅇㅇ (119.204) 2021.01.15 232 0 대회 [Xmas 대회] 코핀 컴퍼니 크리스마스 파티 [43] ㅇㅇ (182.228) 2021.01.15 2245 104 근데 진짜 뉴비가 스패로우랑 우드픽커 키울만함? [9] 빈츠 2021.01.15 138 0 뉴비)각성 유나 어떻게 구하나요? [14] ㅇㅇ (218.145) 2021.01.15 195 0 이수연!!!!!!!! 스트랑이크크크크크크!!!!!! [2] sibalba 2021.01.15 123 0 1주년 방송소식 듣고 잠깐 훑어봄 [4] 들은말 2021.01.15 135 7 근데 얘네는 각성은 아닐거 같음 [4] 엘빅이 2021.01.15 132 0 얘 뽑으면 된다던데 [6] ㅇㅇ (124.51) 2021.01.15 109 0 어둠의채용 게임 후기 [23] 마늘블럭 2021.01.15 1806 40 그냥 할까 리세계 갈아탈까 [12] ㅇㅇ (222.104) 2021.01.15 156 0 퇴근 ㅇㅂ ㅋㅋ [1] 벨리칸 2021.01.15 68 0 보통 고급장비소재는 어디서 파밍함? [3] ㅇㅇ (211.200) 2021.01.15 119 0 첼1-2 왜케 안깨지냐 [1] 금드럭만 2021.01.15 54 0 카사를 어케 무과금으로 함 [4] 수램 2021.01.15 251 4 이터 개선 안해주나 [8] 피치카토 2021.01.15 139 0 신선한 뉴비냄새 [9] 월아천랑 2021.01.15 177 3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컨소 구함 [7] ㅇㅇ 2021.01.15 106 0 무과금은 어느정도야? [16] 멸공의꼬치 2021.01.15 223 -1 개선 2월 2일날 주화 1+1하고 레벨업 패키지 구매제한 리셋 해야함 [3] ㅇㅇ 2021.01.15 109 7 아 이제 이벤트의끝이 보인다 [1] ㅇㅇ (218.209) 2021.01.15 77 0 념글 컷 좀 높은거 같음 [1] ㅇㅇ 2021.01.15 115 -10 아키짤에도 금태 취향 확실함 [6] ㅇㅇ 2021.01.15 315 0 양심적으로 기채 10번하면 보딱 하나는 확정으로 주자 [5] 빈츠 2021.01.15 113 0 카붕이 너희들 왤케 정이 넘치냐 [6] 난이미죽음 2021.01.15 134 2 원신 광고 ㅈㄴ 못하네 ㅋㅋㅋ [15] uid136369 2021.01.15 284 1 히로세 아키 R따리 캐릭이 떡상한 이유 [11] 주우차 2021.01.15 238 0 근데 각힐이랑 각등이 둘중에 하나만 주는거임? [3] 노무히연 2021.01.15 73 0 게임 돈 많이 필요하냐? [12] ㅇㅇ (121.100) 2021.01.15 168 0 야 뭐야 왜 매칭 돌릴 때 우리 딸 보이냐 [3] 히로아인 2021.01.15 120 0 ✋질문 이벤트 하드 22뚫고싶은데 조언점용 [2] 막내작가 2021.01.15 103 0 씹섀끼들ㅋㅋㅋㅋㅋ 할만하냐 물어본거는 아무도 대답안해주더니 [8] 멸공의꼬치 2021.01.15 178 0 계정구매할려는데 각성캐릭이 누구인가요? [17] ㅇㅇ (218.145) 2021.01.15 190 0 추천인 아이디 적어라 [9] 멸공의꼬치 2021.01.15 139 0 첫 ssr함선 뭐 만드누 [5] PTSD 2021.01.15 120 0 념글컷 높음? [19] 난이미죽음 2021.01.15 1502 60 와 최고티어장비 드디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121.190) 2021.01.15 189 0 건틀렛 게임도 못 해보고 졌다 [5] 히로아인 2021.01.15 177 1 진자 로우큐 좃같네 [2] ㅇㅇ 2021.01.15 65 0 카일웡 알렉스 누구부터 100렙 찍을까? [3] 로자마왕님 2021.01.15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8: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