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선생님들 오픈때 하다가 복귀할라는데 가능함?? ㅇㅇ (110.4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1-15 08:56:09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9384 이거랑 막 적성핵 같은거 쟁여둔거 있긴함그냥 다시 키울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ibalba 2021-01-15 08:56:19 FEKE 2021-01-15 08:57:05 나쁘진 않는디 좋다고도 못하겠노...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8:57:08 160연차 할때 부계느낌으로 하나 만들어보셈 펼쳐보기▼ 밍강 2021-01-15 08:57:15 애매하네요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15 08:57:19 이정도면 환생하거나 리세계 사도 될것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11.214) 2021-01-15 08:57:32 삭제 수정 뿌리는 각성 받으면 가능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5 09:00:11 pvp 욕심있으면 리세계 사는게 낫긴한데 스토리 위주로 할거믄 걍 해도 뭐 2월에 각성유미나 받으면 되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 무조건 주화로 밖에 못 사?? [5] ㅇㅇ (124.57) 2021.01.15 82 0 건틀렛 30초게임 시발ㅋㅋㅋㅋ [6] 수램 2021.01.15 126 0 각성천장 40만원은 어떻게 계산한거냐 [6] ㅇㅇ (222.120) 2021.01.15 123 0 각유나 초반에는 덱연구가 덜된것도 있었고 사라진다 2021.01.15 53 -1 건틀렛 아아ㅡ。『Gauntlet Master』 의 등장이다 [6] ㅇㅇ (14.39) 2021.01.15 131 -1 리세계살꺼면 꼭 각유나해라 인권급이다. [3] ㅇㅇ (211.214) 2021.01.15 130 0 각성베로롱 출시기원 [1] ㅇㅇ (112.172) 2021.01.15 58 0 각유나 첨에 이 성능으로 6코는 에바라는 소리 나왓던거 같음 [13] 치후유 2021.01.15 190 0 근데 에픽 신비뽑은 뭐임? [5] 베버 2021.01.15 136 0 진짜 이 사진만 좀 바꿔 줘 [3] BBQ 2021.01.15 156 0 각성 유나 구하는법없나요? [13] ㅇㅇ (218.145) 2021.01.15 273 0 뉴비 과금은 이거 다사면됨?? [18] 젤리맛 2021.01.15 182 0 곧 60인데 나머지 지부 열까? [6] 독호메 2021.01.15 100 0 아 그리고 뉴비의 친구들로 다이브 깬거 템 개 좋은거 껴서 억지로 깬거 아님 [3] 에랭이 2021.01.15 102 0 초전도 제작 쌍스충 비틱간다 ㅋㅋㅋㅋㅋ [5] ㅇㅇ 2021.01.15 124 -1 공략 뉴비용] 리세계 구매시 참고용 캐릭소개글 .....jpg [33] 꿀때지 2021.01.15 6163 46 건틀렛 아니 브론즈에 왜 50렙이 있어 [13] 양하림 2021.01.15 162 9 회사 레벨업 보상 좀 늘려줘야 할 것 가틈 [1] 불지옥카사 2021.01.15 41 0 이겜 각성이 옆집 월광캐같은거냐 [8] ㅇㅇ (220.118) 2021.01.15 180 0 간나쓰썬 처음엔 마냥 웃겼는데 [2] ㅇㅇ (121.142) 2021.01.15 112 0 건틀렛 베로롱 10초무적 ㄹㅇ 생각없이 만든거 아니냐 [8] 수램 2021.01.15 166 1 파릇파릇한 뉴비 등장 [6] Feiz 2021.01.15 118 0 크레딧벌려고 이벤도는거 개에바같아 ㅇㅇ 2021.01.15 53 0 선생님들 오픈때 하다가 복귀할라는데 가능함?? [7] ㅇㅇ (110.47) 2021.01.15 133 0 난 카사 이거 못보고 섭종할줄알았다 [7] ㅇㅇ 2021.01.15 173 3 메카닉만 스킨없는거 꼴받네 [4] TLCrow 2021.01.15 92 0 오르카 애호마렵다 [2] 토깡이 2021.01.15 127 0 왜이리 렉이 심해지냐 [2] 어둠의민초단 2021.01.15 58 0 솔까 카사 스킨 ㅈㄴ 싼거야 [7] ㅇㅇ (121.128) 2021.01.15 203 0 튕겨서 겜을 할 수가 없네 [1] ㅇㅇ 2021.01.15 55 0 건틀렛 다음주 베로롱 2밴은 걍 확정이네 ㅋㅋ [1] ㅇㅇ (211.117) 2021.01.15 109 0 응애 나 뉴비 [5] ㅇㅇ (1.220) 2021.01.15 88 0 침식체 불렀어 [8]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5 131 1 겜 왤케 재밌음.. [20] 젤리맛 2021.01.15 205 0 ✋질문 연봉협상 애사심 질문 [8] ㅇㅇ (175.192) 2021.01.15 104 0 뉴비 각힐각등이로 시작한거 어케알고 [4] ㅇㅇ (1.225) 2021.01.15 123 0 생각해보니까 한달만지나면 오픈침식체들 뉴비되네 [6] sibalba 2021.01.15 108 0 카사 무과금이 안 꼬울리가 없잖아 [7] 블러드본 2021.01.15 178 0 건틀렛 애는 종결탬을 줘도 쌘지 모르겠네 [5] 사라진다 2021.01.15 144 -1 형님들이 추천해주신 계정 구매 성공했어요! [10] ㅇㅇ (222.238) 2021.01.15 123 0 방금 민병대로 각성캐 대가리 깨는 상상함 [3] ㅇㅇ (114.201) 2021.01.15 133 0 구인/구직 6일차 뉴비 컨소시엄 구한다 [3] ㅇㅇ (218.209) 2021.01.15 109 0 스토리밀때 나유빈 별로야? [9] 박삼례 2021.01.15 118 0 2만5천쿼츠있는데 어따쓸까? [9] 난이미죽음 2021.01.15 99 0 스포)오르카는 어떻게 되는거임?? [10] 메리스 2021.01.15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