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계살꺼면 꼭 각유나해라 인권급이다. ㅇㅇ (211.21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1-15 09:03:22 수정일 2021-01-15 09:03:33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9679 차이 오진다적페캐릭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9:03:51 진짜 전당에서 스커밴 아닌데에 넣으면 앵간하면 프리패스임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9:03:51 그러다 메이즈 장비 놓쳐!!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9:13:59 전당 씹캐리하는 각유나 >>>>>>>>>>>>>>>>>>> 스충뜬다는 보장도 없는 메이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4-5 이프 있고없고 차이 심함? [8] ㅇㅇㅇㅇ 2021.01.15 116 0 아 건포 빼기 싫어 [1] 어스름 2021.01.15 49 0 1주년 파티에 참석한 힐데 [7] 미야 2021.01.15 137 2 야 이거 이미 늦었냐 [8] 수램 2021.01.15 141 0 출격기 무적 패시브 무적 좆사기인대 궁극기 무적은 개사기일뜻ㄷㄷ [3] 사라진다 2021.01.15 111 -1 뉴비면 외전 매일 풀로 돌아야함? [4]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01.15 89 0 근데 역시 현실적으로 가장 콜라보 할만한건 ㅇㅇ (58.228) 2021.01.15 67 0 각성 40만원 생각해봤는데 그런거 같음 [6] ㅇㅇ (121.128) 2021.01.15 138 2 각유나 궁무적은 진짜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건지 모르겠음 [9] ㅇㅇ 2021.01.15 135 0 구인/구직 뉴비 친구 해주세요.. [20] 젤리맛 2021.01.15 155 0 1시간 조사만하다가 접음 [13] ㅇㅇ (218.145) 2021.01.15 211 0 공략 카운터 사이드 입문 초보 & 뉴비분들 게임 가이드 - 시작편- [33] 어반판타지 2021.01.15 12676 25 건틀렛 점수 딱 100점만 더오르면 좋겟다 [2] 곽두철 2021.01.15 98 0 와 카사 문의 넣은거 2시간도 안되서 답변옴ㅋ [11] 로자마왕님 2021.01.15 220 0 버프 해제 케릭폭좀 늘리면 좋겠음 [1] 사라진다 2021.01.15 48 -1 와 공격특훈6 깼다 ㅋㅋㅋㅋㅋㅋㅋ [6] 변약수 2021.01.15 139 2 월정액 2번사지말라는건 하수임 [5] 알콜보노 2021.01.15 125 0 기채 40만원은 용산 글카가격같은거임 베버 2021.01.15 71 0 스킨 무조건 주화로 밖에 못 사?? [5] ㅇㅇ (124.57) 2021.01.15 82 0 건틀렛 30초게임 시발ㅋㅋㅋㅋ [6] 수램 2021.01.15 126 0 각성천장 40만원은 어떻게 계산한거냐 [6] ㅇㅇ (222.120) 2021.01.15 123 0 각유나 초반에는 덱연구가 덜된것도 있었고 사라진다 2021.01.15 53 -1 건틀렛 아아ㅡ。『Gauntlet Master』 의 등장이다 [6] ㅇㅇ (14.39) 2021.01.15 131 -1 리세계살꺼면 꼭 각유나해라 인권급이다. [3] ㅇㅇ (211.214) 2021.01.15 130 0 각성베로롱 출시기원 [1] ㅇㅇ (112.172) 2021.01.15 58 0 각유나 첨에 이 성능으로 6코는 에바라는 소리 나왓던거 같음 [13] 치후유 2021.01.15 190 0 근데 에픽 신비뽑은 뭐임? [5] 베버 2021.01.15 136 0 진짜 이 사진만 좀 바꿔 줘 [3] BBQ 2021.01.15 156 0 각성 유나 구하는법없나요? [13] ㅇㅇ (218.145) 2021.01.15 273 0 뉴비 과금은 이거 다사면됨?? [18] 젤리맛 2021.01.15 182 0 곧 60인데 나머지 지부 열까? [6] 독호메 2021.01.15 100 0 아 그리고 뉴비의 친구들로 다이브 깬거 템 개 좋은거 껴서 억지로 깬거 아님 [3] 에랭이 2021.01.15 102 0 초전도 제작 쌍스충 비틱간다 ㅋㅋㅋㅋㅋ [5] ㅇㅇ 2021.01.15 124 -1 공략 뉴비용] 리세계 구매시 참고용 캐릭소개글 .....jpg [33] 꿀때지 2021.01.15 6163 46 건틀렛 아니 브론즈에 왜 50렙이 있어 [13] 양하림 2021.01.15 162 9 회사 레벨업 보상 좀 늘려줘야 할 것 가틈 [1] 불지옥카사 2021.01.15 41 0 이겜 각성이 옆집 월광캐같은거냐 [8] ㅇㅇ (220.118) 2021.01.15 180 0 간나쓰썬 처음엔 마냥 웃겼는데 [2] ㅇㅇ (121.142) 2021.01.15 112 0 건틀렛 베로롱 10초무적 ㄹㅇ 생각없이 만든거 아니냐 [8] 수램 2021.01.15 166 1 파릇파릇한 뉴비 등장 [6] Feiz 2021.01.15 118 0 크레딧벌려고 이벤도는거 개에바같아 ㅇㅇ 2021.01.15 53 0 선생님들 오픈때 하다가 복귀할라는데 가능함?? [7] ㅇㅇ (110.47) 2021.01.15 134 0 난 카사 이거 못보고 섭종할줄알았다 [7] ㅇㅇ 2021.01.15 173 3 메카닉만 스킨없는거 꼴받네 [4] TLCrow 2021.01.15 92 0 오르카 애호마렵다 [2] 토깡이 2021.01.15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5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