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 40만원 생각해봤는데 그런거 같음 ㅇㅇ (121.128)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7 작성일 2021-01-15 09:08:08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9849 항시 30~40퍼 할인하는 피자헛 정가주고 사먹기대체 정가를 주고 싶어도 줄 방법이 없는데 정가를 주고 사먹으려면 저 가격인거;애초에 ㅈ과금인 나도 각성캐가 있는데 40은 오바같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활처럼휘었다 2021-01-15 09:09:15 운좋으면 싸게 먹는거고 운 없으면 좆되는거지 뭐 펼쳐보기▼ ㅇㅇ (121.128) 2021-01-15 09:10:41 삭제 수정 아무리 ㅈ되도 일퀘 주퀘로 주는 기채권에 주간 기채 2750짜리도 있고 해서 다 현질은 거의 불가능이다.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5 09:11:29 ㅇㅇ 2021-01-15 09:12:18 비틱이나 주간 쿼츠로 다쳐먹지 꾸준히 천장치는 놈들은 꾸역꾸역 돈발라가면서 먹어야한다 펼쳐보기▼ ㅇㅇ (121.128) 2021-01-15 09:12:55 삭제 수정 그렇다고 40이 드는건 아니지ㅋㅋㅋ 그런 애들이 주간퀘나 주간 기채 모르는거 아니니까.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15 09:16:54 ㅇㅇ 과금러들이 각성 나오자마자 그냥 깡으로 박아서 천장질때가 40이란거고 월정액만 박아도 대충 3달에 하나씩은 먹지 거기에 이벤트나 가성비 좋은 패키지 몇개 지르고 운좋게 천장 안치고 하면 기간은 줄어드는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1렙 5각 늅늅이 컨소셤 구합니다 [2] ㅇㅇ (211.250) 2021.01.15 48 0 베로니카없는 클린 건 하고싶다 [2] 무든골무 2021.01.15 60 0 난 "최강"이다 [5] 사라진다 2021.01.15 101 1 예아 한 마디 한번 괜찮겠습니까? [4] ㅂㄹㄹ 2021.01.15 82 6 ✋질문 이정도면 이터 잡을까? [6] 죽지않고 2021.01.15 86 0 1주년 이후부턴 각성캐 좀 천천히 나왔으면 좋겠어 [1] ㅇㅇ 2021.01.15 74 0 각성 못뽑으면 이월됨? [9] 유화나나코 2021.01.15 114 0 니네 이터니움 어떻게 버냐 [6] 콰과광 2021.01.15 97 0 월정액 1~3번중에 택2 하고 싶은데 [1] 쉭이 2021.01.15 76 0 폼잡는 검은 대머리 [1] ㅇㅇ 2021.01.15 68 0 휴.. 가은이 욕할 뻔 했다 [5] ㅇㅇ 2021.01.15 109 -1 복귀 질문좀 [5] 시소는영어로시소 2021.01.15 55 0 이거 지금 하는중임? 지금 복귀해도댐? [5] ㅇㅇ (116.127) 2021.01.15 125 0 지금근데 각유나 리세계 <~~~~ 매물은 잇음? [4] 꿀때지 2021.01.15 163 0 메이즈스토리는 다시봐도 진국이네 바나나공화국 2021.01.15 59 0 같은 뉴비들 엄청많네 [6] 젤리맛 2021.01.15 181 0 전당 4-5 이프 있고없고 차이 심함? [8] ㅇㅇㅇㅇ 2021.01.15 116 0 아 건포 빼기 싫어 [1] 어스름 2021.01.15 48 0 1주년 파티에 참석한 힐데 [7] 미야 2021.01.15 137 2 야 이거 이미 늦었냐 [8] 수램 2021.01.15 141 0 출격기 무적 패시브 무적 좆사기인대 궁극기 무적은 개사기일뜻ㄷㄷ [3] 사라진다 2021.01.15 111 -1 뉴비면 외전 매일 풀로 돌아야함? [4]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01.15 88 0 근데 역시 현실적으로 가장 콜라보 할만한건 ㅇㅇ (58.228) 2021.01.15 67 0 각성 40만원 생각해봤는데 그런거 같음 [6] ㅇㅇ (121.128) 2021.01.15 137 2 각유나 궁무적은 진짜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건지 모르겠음 [9] ㅇㅇ 2021.01.15 135 0 구인/구직 뉴비 친구 해주세요.. [20] 젤리맛 2021.01.15 154 0 1시간 조사만하다가 접음 [13] ㅇㅇ (218.145) 2021.01.15 211 0 공략 카운터 사이드 입문 초보 & 뉴비분들 게임 가이드 - 시작편- [33] 어반판타지 2021.01.15 12676 25 건틀렛 점수 딱 100점만 더오르면 좋겟다 [2] 곽두철 2021.01.15 98 0 와 카사 문의 넣은거 2시간도 안되서 답변옴ㅋ [11] 로자마왕님 2021.01.15 219 0 버프 해제 케릭폭좀 늘리면 좋겠음 [1] 사라진다 2021.01.15 48 -1 와 공격특훈6 깼다 ㅋㅋㅋㅋㅋㅋㅋ [6] 변약수 2021.01.15 139 2 월정액 2번사지말라는건 하수임 [5] 알콜보노 2021.01.15 125 0 기채 40만원은 용산 글카가격같은거임 베버 2021.01.15 70 0 스킨 무조건 주화로 밖에 못 사?? [5] ㅇㅇ (124.57) 2021.01.15 82 0 건틀렛 30초게임 시발ㅋㅋㅋㅋ [6] 수램 2021.01.15 126 0 각성천장 40만원은 어떻게 계산한거냐 [6] ㅇㅇ (222.120) 2021.01.15 123 0 각유나 초반에는 덱연구가 덜된것도 있었고 사라진다 2021.01.15 53 -1 건틀렛 아아ㅡ。『Gauntlet Master』 의 등장이다 [6] ㅇㅇ (14.39) 2021.01.15 130 -1 리세계살꺼면 꼭 각유나해라 인권급이다. [3] ㅇㅇ (211.214) 2021.01.15 130 0 각성베로롱 출시기원 [1] ㅇㅇ (112.172) 2021.01.15 58 0 각유나 첨에 이 성능으로 6코는 에바라는 소리 나왓던거 같음 [13] 치후유 2021.01.15 190 0 근데 에픽 신비뽑은 뭐임? [5] 베버 2021.01.15 136 0 진짜 이 사진만 좀 바꿔 줘 [3] BBQ 2021.01.15 156 0 각성 유나 구하는법없나요? [13] ㅇㅇ (218.145) 2021.01.15 2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5 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