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폼잡는 검은 대머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심고백) 저 대깨카임
[12]
116
2
뭐야 이거 무서워
86
0
아카 나만 깨짐?
[8]
128
-1
각성캐릭은 무조건 뽑으셈
[4]
357
0
오르카 스킨 왤케 귀엽냐
64
0
2.2때문에 그런가 다음주 민병대는 왜 언급이없너..
[1]
53
0
✋질문
장비 얻었는데 누구 껴주면 돼?
[6]
79
0
40레벨이 되었다
27
0
각유나 없이 해도 괞찮은 이유
[5]
130
0
가은이 짬지에 차키 떨어뜨렸는데 좆됐네
[1]
102
1
근데 1주년 이벤 시기에 각유나 복각 올라나?
[5]
76
0
베로니카 알박기 좆같음
50
0
테포 ssr추천서 샀다
[1]
97
0
초기 각유나 상상하는법 간단히 알려드림
[2]
149
2
51렙 5각 늅늅이 컨소셤 구합니다
[2]
48
0
베로니카없는 클린 건 하고싶다
[2]
60
0
난 "최강"이다
[5]
101
1
예아 한 마디 한번 괜찮겠습니까?
[4]
82
6
✋질문
이정도면 이터 잡을까?
[6]
86
0
1주년 이후부턴 각성캐 좀 천천히 나왔으면 좋겠어
[1]
74
0
각성 못뽑으면 이월됨?
[9]
114
0
니네 이터니움 어떻게 버냐
[6]
97
0
월정액 1~3번중에 택2 하고 싶은데
[1]
76
0
폼잡는 검은 대머리
[1]
68
0
휴.. 가은이 욕할 뻔 했다
[5]
109
-1
복귀 질문좀
[5]
55
0
이거 지금 하는중임? 지금 복귀해도댐?
[5]
125
0
지금근데 각유나 리세계 <~~~~ 매물은 잇음?
[4]
163
0
메이즈스토리는 다시봐도 진국이네
60
0
같은 뉴비들 엄청많네
[6]
181
0
전당 4-5 이프 있고없고 차이 심함?
[8]
116
0
아 건포 빼기 싫어
[1]
49
0
1주년 파티에 참석한 힐데
[7]
137
2
야 이거 이미 늦었냐
[8]
141
0
출격기 무적 패시브 무적 좆사기인대 궁극기 무적은 개사기일뜻ㄷㄷ
[3]
111
-1
뉴비면 외전 매일 풀로 돌아야함?
[4]
89
0
근데 역시 현실적으로 가장 콜라보 할만한건
67
0
각성 40만원 생각해봤는데 그런거 같음
[6]
138
2
각유나 궁무적은 진짜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건지 모르겠음
[9]
135
0
구인/구직
뉴비 친구 해주세요..
[20]
155
0
1시간 조사만하다가 접음
[13]
211
0
공략
카운터 사이드 입문 초보 & 뉴비분들 게임 가이드 - 시작편-
[33]
12676
25
건틀렛
점수 딱 100점만 더오르면 좋겟다
[2]
98
0
와 카사 문의 넣은거 2시간도 안되서 답변옴ㅋ
[11]
220
0
버프 해제 케릭폭좀 늘리면 좋겠음
[1]
4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