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1시간 조사만하다가 접음 ㅇㅇ (218.1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1-15 09:06:52 수정일 2021-01-15 09:08:09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9812 제대로 해볼려고 이거저거 읽고 리세계구하려는데 각성유나 필수캐여서 먹고시작해야한대함어케 구하냐하니까 못구한다하내그럴거면 왜 구하라함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9:07:26 아마 그때쯤 로테 다시 돌거임 2.2에 ㅇㅇ 각유빈 지금 17일 정도 남았는데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5 09:07:56 삭제 수정 간간히 매물 올라오긴 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5 09:08:25 삭제 수정 그래서 유나스타트가 베스트고 차선택으로 각수연 나유빈이라고 되있잖아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9:09:19 삭제 수정 그거치고는 게시물보먄 다 각성유나 십사기 거리고있자나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5 09:09:53 삭제 수정 그만큼 대체없이 존나사기니까 그러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9:11:55 삭제 수정 없으면 꼬을거라는데 시작을 어케함 ㅅㅂ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5 09:13:33 삭제 수정 너가 PVP만 당장 안건드리면 크게 꼬울건 없음 각수연or나유빈 스타트하고 사료꼬박꼬박 받으면서 겜하다가 각유나 로테돌면 뽑던지 해도 됨 펼쳐보기▼ Priat 2021-01-15 09:09:07 건만 안하면 ㄹㅇ 상관없는데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1-01-15 09:09:57 굳이 리세계 사지말고 1주년에 각성 주는거 받아먹어도 괜춘함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9:17:20 각유나 없이 시작했는데 그정도로 엄청 꼽지는 않음 곧 로테 돌수도 있는데 그때 뽑으면 되지 펼쳐보기▼ 블러드본 2021-01-15 09:17:40 너 에붕이지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9:17:42 삭제 수정 ㅇㅋ 펼쳐보기▼ ㅇㅇ (121.128) 2021-01-15 09:17:45 삭제 수정 굳이 그럴거 없이 스알 풀 괜찮은걸로 사다가 해도 충분하다. 어차피 각성 천장은 이월되는데 하나에 목 맬 필요는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예아 한 마디 한번 괜찮겠습니까? [4] ㅂㄹㄹ 2021.01.15 82 6 ✋질문 이정도면 이터 잡을까? [6] 죽지않고 2021.01.15 86 0 1주년 이후부턴 각성캐 좀 천천히 나왔으면 좋겠어 [1] ㅇㅇ 2021.01.15 74 0 각성 못뽑으면 이월됨? [9] 유화나나코 2021.01.15 114 0 니네 이터니움 어떻게 버냐 [6] 콰과광 2021.01.15 97 0 월정액 1~3번중에 택2 하고 싶은데 [1] 쉭이 2021.01.15 76 0 폼잡는 검은 대머리 [1] ㅇㅇ 2021.01.15 69 0 휴.. 가은이 욕할 뻔 했다 [5] ㅇㅇ 2021.01.15 109 -1 복귀 질문좀 [5] 시소는영어로시소 2021.01.15 55 0 이거 지금 하는중임? 지금 복귀해도댐? [5] ㅇㅇ (116.127) 2021.01.15 125 0 지금근데 각유나 리세계 <~~~~ 매물은 잇음? [4] 꿀때지 2021.01.15 163 0 메이즈스토리는 다시봐도 진국이네 바나나공화국 2021.01.15 60 0 같은 뉴비들 엄청많네 [6] 젤리맛 2021.01.15 182 0 전당 4-5 이프 있고없고 차이 심함? [8] ㅇㅇㅇㅇ 2021.01.15 116 0 아 건포 빼기 싫어 [1] 어스름 2021.01.15 49 0 1주년 파티에 참석한 힐데 [7] 미야 2021.01.15 137 2 야 이거 이미 늦었냐 [8] 수램 2021.01.15 141 0 출격기 무적 패시브 무적 좆사기인대 궁극기 무적은 개사기일뜻ㄷㄷ [3] 사라진다 2021.01.15 111 -1 뉴비면 외전 매일 풀로 돌아야함? [4]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01.15 89 0 근데 역시 현실적으로 가장 콜라보 할만한건 ㅇㅇ (58.228) 2021.01.15 68 0 각성 40만원 생각해봤는데 그런거 같음 [6] ㅇㅇ (121.128) 2021.01.15 138 2 각유나 궁무적은 진짜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건지 모르겠음 [9] ㅇㅇ 2021.01.15 135 0 구인/구직 뉴비 친구 해주세요.. [20] 젤리맛 2021.01.15 155 0 1시간 조사만하다가 접음 [13] ㅇㅇ (218.145) 2021.01.15 211 0 공략 카운터 사이드 입문 초보 & 뉴비분들 게임 가이드 - 시작편- [33] 어반판타지 2021.01.15 12676 25 건틀렛 점수 딱 100점만 더오르면 좋겟다 [2] 곽두철 2021.01.15 98 0 와 카사 문의 넣은거 2시간도 안되서 답변옴ㅋ [11] 로자마왕님 2021.01.15 220 0 버프 해제 케릭폭좀 늘리면 좋겠음 [1] 사라진다 2021.01.15 48 -1 와 공격특훈6 깼다 ㅋㅋㅋㅋㅋㅋㅋ [6] 변약수 2021.01.15 139 2 월정액 2번사지말라는건 하수임 [5] 알콜보노 2021.01.15 125 0 기채 40만원은 용산 글카가격같은거임 베버 2021.01.15 71 0 스킨 무조건 주화로 밖에 못 사?? [5] ㅇㅇ (124.57) 2021.01.15 82 0 건틀렛 30초게임 시발ㅋㅋㅋㅋ [6] 수램 2021.01.15 126 0 각성천장 40만원은 어떻게 계산한거냐 [6] ㅇㅇ (222.120) 2021.01.15 123 0 각유나 초반에는 덱연구가 덜된것도 있었고 사라진다 2021.01.15 53 -1 건틀렛 아아ㅡ。『Gauntlet Master』 의 등장이다 [6] ㅇㅇ (14.39) 2021.01.15 131 -1 리세계살꺼면 꼭 각유나해라 인권급이다. [3] ㅇㅇ (211.214) 2021.01.15 131 0 각성베로롱 출시기원 [1] ㅇㅇ (112.172) 2021.01.15 58 0 각유나 첨에 이 성능으로 6코는 에바라는 소리 나왓던거 같음 [13] 치후유 2021.01.15 190 0 근데 에픽 신비뽑은 뭐임? [5] 베버 2021.01.15 136 0 진짜 이 사진만 좀 바꿔 줘 [3] BBQ 2021.01.15 156 0 각성 유나 구하는법없나요? [13] ㅇㅇ (218.145) 2021.01.15 273 0 뉴비 과금은 이거 다사면됨?? [18] 젤리맛 2021.01.15 182 0 곧 60인데 나머지 지부 열까? [6] 독호메 2021.01.15 101 0 아 그리고 뉴비의 친구들로 다이브 깬거 템 개 좋은거 껴서 억지로 깬거 아님 [3] 에랭이 2021.01.15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