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뉴비일때 평 존나 안좋고 상향먹고도 평이 미묘하길래 걸렀는데 이게 이렇게 스노우볼 구를줄은 진짜 몰랐다
처음에 궁가지고 말 존나 나오길래 궁쓸때는 모든캐릭이 무적인줄 알았음

근데 각유나만 무적시간 존나 긴거더라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