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건물주고 나는 시작하자마자 pvp in100안에 들어가지 않으면 정신병걸리겠다면 추천함 각유나 벤풀리면 가능함
그게 아니면 2각성이나 1각성으로 시작해도됨
성장기간이 걸리는데다 기채권 쿼츠로 사고 모으면서 각유나 노리면됨
가장중요한거 벤시스템때문에 각유나 건에서 제대로 못 씀
지금1달동안 못씀
뉴비가 건물주고 나는 시작하자마자 pvp in100안에 들어가지 않으면 정신병걸리겠다면 추천함 각유나 벤풀리면 가능함
그게 아니면 2각성이나 1각성으로 시작해도됨
성장기간이 걸리는데다 기채권 쿼츠로 사고 모으면서 각유나 노리면됨
가장중요한거 벤시스템때문에 각유나 건에서 제대로 못 씀
지금1달동안 못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