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각성캐 들고 시작하면
그만큼 기채를 절약하고 시작한거니

기채 모아서 각유나 올때 뽑으면됨


그냥 서순차이임

각유나 들고 시작한 애는 다른 각성캐 뽑는거고
각수연 들고 시작한 애는 각유나 뽑는거고
맨땅 시작한애는 각유나 존버해서 기채 지르는거고....

일단 시작해서 기채 모으다 보면 결국 얻게 되잇음

난 각유나로 시작 안하면 뒤질거같다
치트캐들고 하고싶다 그러면
각유나 매물만 기다리겟지만

앞서 말햇듯 서순차이니깐

일단 시작부터 하는게 더 낫지않나 생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