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도 다른애들이 택시라면 유나는 ktx라고 생각하지만
이제와선 굳이 유나스타트만 고집 할 필요는 없을듯
각서윤 손리세로 먹고 선택권 각등이 뽑으면
바로 2각오너 되는건데
이거면 각유나 천장까지 스무스하게 버틸만하다 생각함
솔직히 1주년 이벤트기간 동안은 맨땅계도 무리없을듯
160연으로 쓰알풀도 괜찮아질거고


지금도 다른애들이 택시라면 유나는 ktx라고 생각하지만
이제와선 굳이 유나스타트만 고집 할 필요는 없을듯
각서윤 손리세로 먹고 선택권 각등이 뽑으면
바로 2각오너 되는건데
이거면 각유나 천장까지 스무스하게 버틸만하다 생각함
솔직히 1주년 이벤트기간 동안은 맨땅계도 무리없을듯
160연으로 쓰알풀도 괜찮아질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