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장비 얻었는데 누구 껴주면 돼? 젤리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8 작성일 2021-01-15 09:18:28 https://arca.live/b/counterside/19880261 딜러부터 챙겨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1-15 09:19:00 세트옵이 1순위인데 그게 별로임 회피쓰는애 손으로꼽을정도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9:19:24 형님 2021-01-15 09:19:15 젤리맛 2021-01-15 09:19:57 ㅇㅇ (222.120) 2021-01-15 09:19:27 삭제 수정 초반에는 세트옵션이 중요함 딜러 = 공격셋트 / 탱커 = 체력or방어셋트 펼쳐보기▼ 젤리맛 2021-01-15 09:20: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전당 4지역 질문좀 [5] 신기루 2021.01.15 64 0 서버 만두로 자꾸 바꿔먹네 ㅇㅇ (125.136) 2021.01.15 49 0 각등이 각힐 뿌릴때 2각계정 ... 군침도는군밤 2021.01.15 59 0 양심고백함 [1] 사라진다 2021.01.15 44 -1 각유빈 딴딴해 [3] ㅇㅇ (121.164) 2021.01.15 53 0 각성 한소림 기원 49일차 [3] ㅇㅇ (220.94) 2021.01.15 54 1 리세계 각성캐질문점 [9] ㅇㅇ (125.130) 2021.01.15 102 0 스킨 퀄이 떨어지는건 아닌데 [7] 흑우중고 2021.01.15 145 0 복귀인데 이거 그냥 쓰알사? [2] ㅇㅇ (116.127) 2021.01.15 58 0 ㅅㅂ 아무생각없이 웹서핑하다가 깜짝놀랐노 ㅇㅇ 2021.01.15 88 0 각성 나유빈 vs 야스A L아이엠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1.15 53 0 구인/구직 어제 시작한 뉴비 친구좀 해주어 [12] 사춘간볼빨기 2021.01.15 115 0 2.2일 각서윤 각유나 같이 복각할듯 [2] 죽지않고 2021.01.15 83 0 근데 CSE레이더 아직 해골물임? Edge 2021.01.15 96 0 각서윤 듀얼클래스일까 물고기자리 2021.01.15 58 0 솔짇히 각유나 <~~~~~ 없이 시작해도 됨 [1] 꿀때지 2021.01.15 141 3 난 원래는 유나리세계만 무조건 추천했는데 [2] 엘빅이 2021.01.15 173 0 양심고백) 저 대깨카임 [12] 세토리 2021.01.15 116 2 뭐야 이거 무서워 피치카토 2021.01.15 85 0 아카 나만 깨짐? [8] 사라진다 2021.01.15 127 -1 각성캐릭은 무조건 뽑으셈 [4] 군침도는군밤 2021.01.15 357 0 오르카 스킨 왤케 귀엽냐 gkdhkdhk 2021.01.15 63 0 2.2때문에 그런가 다음주 민병대는 왜 언급이없너.. [1] 계슬 2021.01.15 53 0 ✋질문 장비 얻었는데 누구 껴주면 돼? [6] 젤리맛 2021.01.15 78 0 40레벨이 되었다 망가에용 2021.01.15 26 0 각유나 없이 해도 괞찮은 이유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5 129 0 가은이 짬지에 차키 떨어뜨렸는데 좆됐네 [1] ㅇㅇ 2021.01.15 101 1 근데 1주년 이벤 시기에 각유나 복각 올라나? [5] 꿀때지 2021.01.15 75 0 베로니카 알박기 좆같음 무든골무 2021.01.15 50 0 테포 ssr추천서 샀다 [1] 베버 2021.01.15 97 0 초기 각유나 상상하는법 간단히 알려드림 [2] 뱅레이 2021.01.15 149 2 51렙 5각 늅늅이 컨소셤 구합니다 [2] ㅇㅇ (211.250) 2021.01.15 48 0 베로니카없는 클린 건 하고싶다 [2] 무든골무 2021.01.15 60 0 난 "최강"이다 [5] 사라진다 2021.01.15 101 1 예아 한 마디 한번 괜찮겠습니까? [4] ㅂㄹㄹ 2021.01.15 82 6 ✋질문 이정도면 이터 잡을까? [6] 죽지않고 2021.01.15 86 0 1주년 이후부턴 각성캐 좀 천천히 나왔으면 좋겠어 [1] ㅇㅇ 2021.01.15 74 0 각성 못뽑으면 이월됨? [9] 유화나나코 2021.01.15 114 0 니네 이터니움 어떻게 버냐 [6] 콰과광 2021.01.15 97 0 월정액 1~3번중에 택2 하고 싶은데 [1] 쉭이 2021.01.15 76 0 폼잡는 검은 대머리 [1] ㅇㅇ 2021.01.15 68 0 휴.. 가은이 욕할 뻔 했다 [5] ㅇㅇ 2021.01.15 109 -1 복귀 질문좀 [5] 시소는영어로시소 2021.01.15 55 0 이거 지금 하는중임? 지금 복귀해도댐? [5] ㅇㅇ (116.127) 2021.01.15 125 0 지금근데 각유나 리세계 <~~~~ 매물은 잇음? [4] 꿀때지 2021.01.15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5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