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어제 복귀한 카붕이 벌써 10만이터써버림 ㅇㅇ (175.1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1-15 09:34:28 https://arca.live/b/counterside/19880979 중첩작전 모냐고 5252메이즈 한개만 더사면 메이즈장비는 다털었고나머지 딱대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솔화 2021-01-15 09:35:14 중첩 막하지말고ㅠ정보 애껴라 펼쳐보기▼ ㅇㅇ (175.112) 2021-01-15 09:35:42 삭제 수정 앗... 이제 1.6만 남았는데 어디서 많이씀? 펼쳐보기▼ 솔화 2021-01-15 09:36:21 캐릭터 스킬작, 다이브, 레이드에서 주로 쓰는데 각성 캐릭은 드는 재화가 2배임 펼쳐보기▼ 베버 2021-01-15 09:35:45 정보 애껴요 펼쳐보기▼ 활처럼휘었다 2021-01-15 09:35:45 중첩작전 ㅋㅋ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5 09:41:52 1.6만 이면 당분간 월드다이브 하지말고 지부에서 정보나 쌓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넷마블도 대단하네 [7] ㅇㅇ (180.69) 2021.01.15 151 0 ✋질문 복귀유저 들어갈 갤길잇음? [3] ㅇㅇ 2021.01.15 86 0 집에가자 카붕이들아 [4] 치아가 2021.01.15 82 0 예전에는 이터없다고 징징이었는데 [5] Ryude밀라 2021.01.15 85 0 오르카 스킨 빨리사고싶다 토깡이 2021.01.15 108 0 아ㅋㅋ 이게 되네 [5] 수램 2021.01.15 120 0 건틀렛 날아라 레일리! [13] 양하림 2021.01.15 160 0 ✋질문 이벤파밍 끝났으면 빨책 ㄱ? [3] ㅇㅇ 2021.01.15 105 0 카사가 갓겜인 이유 [4] 베버 2021.01.15 87 0 카사를 시작한지 50일 째... [5] 김가놈 2021.01.15 113 0 각수연스킨은 왜 안나올까 [1] ㅇㅇ (218.209) 2021.01.15 59 0 명함 40은 비싼게아니야 [7] 던붕이 2021.01.15 149 0 근대 팬드 pve좋음??? [8] asdfqwertty 2021.01.15 151 0 각유빈 pve에서 어느정도일까 [12] 꿀때지 2021.01.15 171 0 PC판 빨리하고싶다 [1] ㅇㅇdb 2021.01.15 98 0 건틀렛 이번주 서폿덱하면서 느낀점 [2] 하얀소쩍새 2021.01.15 98 0 이병신겜 제일 큰문제점이 [4] 알콜보노 2021.01.15 146 -1 힐데 유일하게 멋진 순간;; [2] ㅇㅇ (121.164) 2021.01.15 435 0 건틀렛 난 그냥 시그마가 쓰고싶었던것뿐인데 [2] 수램 2021.01.15 93 0 불족발 시켰다 [1]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5 92 0 "내가 누구?" [1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5 186 -1 이겜 찍먹하는 방법좀 알려줘 [12] ㅇㅇ (14.37) 2021.01.15 124 0 ✋질문 뉴비 이벤트 질문 [18] ㅇㅇ (211.225) 2021.01.15 165 0 어제 복귀한 카붕이 벌써 10만이터써버림 [6] ㅇㅇ (175.112) 2021.01.15 106 0 건틀렛 각유빈을 빨리키우든가해야지 각유나4밴은 못써먹겠노 [7] 캬루루룽 2021.01.15 134 0 3일차 카아가 벌써 이만큼 함 ㅋㅋ [19] ㅇㅇ (218.152) 2021.01.15 206 1 각등이 탱 세팅 해도 좋음?? [9] ㅇㅇ (14.37) 2021.01.15 110 0 ✋질문 복귀 편성질문 [6] 천설 2021.01.15 83 0 님덜 알렉스 류드 다 뽑았는데 이제 아끼나영 [5] 양도리 2021.01.15 118 0 갠적으로 각힐 평타에 넉백 낭낭하게 달아줫으면 좋겟음 [4] 치후유 2021.01.15 97 0 pve 각힐 vs 각등 누가 더 좋은것같음? [6] ㅇㅇ 2021.01.15 171 0 ✋질문 복귄데 쿼츠 어디다가써? [8] ㅇㅇ 2021.01.15 131 0 각성 천장 40만원은 아닌듯.. [9] 720124 2021.01.15 234 0 가은 이년은 개념도 없고 성격도 더럽고 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1.15 127 0 베로니카는 걍 신은나 쓰셈 [5] 람네 2021.01.15 128 0 뉴비 6일차 후기 [2] ㅇㅇ (58.227) 2021.01.15 73 0 각힐 뽕차는 짤....gif [4] 꿀때지 2021.01.15 194 0 건틀렛 니가와하기 힘들어진거같음 [13] 수램 2021.01.15 129 -3 새학기 스킨 너무 구림 진짜 [6] 흑우중고 2021.01.15 124 2 생각해보니 각성캐 많아져서 리세계 사야하는 진입장벽 생겼네 ㅇㅇ (58.228) 2021.01.15 66 0 각성 좆데가 구리든 말든 무조건 뽑아야 하는 이유 [3] Edge 2021.01.15 154 -2 이거 처음에 살까생각했는데 [1] 캬루루룽 2021.01.15 79 0 근데 핑챙이 건에서 만나면 빡세긴하던데 [3] 흑우중고 2021.01.15 91 0 님들 이겜 어떰? 운영 정신차림? [8] ㅇㅇ (14.37) 2021.01.15 110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5 120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9: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