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리움 조온나부족함
유입이 생각보다 재밌내해도 성장력 개딸림
리세계사라는게 케릭도 케릭인데 쌓인 재화 무시못함
자원없는 2각계도 자원빵빵한 각성계정 둘다해본 경험담임 ㅇㅇ
게임을 좀 즐길라면 할게없고 찔끔찔끔성장하는데 누가함ㅋㅋ
이터리움 조온나부족함
유입이 생각보다 재밌내해도 성장력 개딸림
리세계사라는게 케릭도 케릭인데 쌓인 재화 무시못함
자원없는 2각계도 자원빵빵한 각성계정 둘다해본 경험담임 ㅇㅇ
게임을 좀 즐길라면 할게없고 찔끔찔끔성장하는데 누가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