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서폿덱 이거맞음? 수램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184 작성일 2021-01-15 09:44:20 https://arca.live/b/counterside/19881402 나유빈 말고 이지수가 낫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9:44:35 너가 메이즈스충셋에 풀융합이면 ㄱㄱ 펼쳐보기▼ 수램 2021-01-15 09:44:50 허미~~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5 09:45:10 이번주 이지수 서폿덱 쓰는애들 아마 대부분 이지수한테 메이즈 스충셋 줬을거임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1-01-15 09:44:59 시그마 리더 빼고 이지수 리더 ㄱ 펼쳐보기▼ 수램 2021-01-15 09:45:08 시그마 못잃어 펼쳐보기▼ 셀다 2021-01-15 09:45:08 로자 야누스 노밴인데 할거면 이지수가 나을거같긴한데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15 09:45:11 이제 개뚜가맞고 울면서 돌아옴 펼쳐보기▼ ㅇㅇ (59.28) 2021-01-15 09:45:30 삭제 수정 서폿덱인데 이지수가 없노 ㅋㅋ 하긴 메카덱에 타이탄은 없긴해 펼쳐보기▼ 한펭 2021-01-15 09:47:27 딜 안나와서 전열 못잡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수램 2021-01-15 09:47:54 조합 추천하는거 잇음? 펼쳐보기▼ 한펭 2021-01-15 09:49:08 굳이 하라면 물로리 빼고 로자 넣을듯 싶음 펼쳐보기▼ 수램 2021-01-15 09:49: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리세계 가격 보고 깜짝 놀람 [5] 신시아 2021.01.15 211 0 아니 복귀했는데 더 창렬해지기만한거같은데 [11] ㅇㅇ (58.226) 2021.01.15 202 0 예루살렘의 종소리가 들리고 나루터지기 2021.01.15 100 1 건틀렛 카운터 탱템 하나밖에 없어서 투탱을 못씀 [1] 수램 2021.01.15 45 0 앱플진쨔 개답답해 ㅇㅇdb 2021.01.15 71 0 건틀렛 혐유빈 다크나이트 밈좀 하지마 [6] 치아가 2021.01.15 95 0 ✋질문 요새도 클로저 만렙 110임? [6] ㅇㅇ 2021.01.15 119 0 근데 몇몇캐릭은 ㄹㅇ 진짜 상향좀 해줘야할듯 [8] 꿀때지 2021.01.15 125 0 잠잠해지나 갑자기 각유나에 불타네 ㅋㅋ [2] ㅇㅇ (211.214) 2021.01.15 93 0 ✋질문 나유빈 전당에서 꽤 잘버티지않음? [8] ㅇㅇ 2021.01.15 104 0 건틀렛 아머 알렉스 진자 사기에요 [8] 세토리 2021.01.15 195 0 내가 쓰는 나공익이 [2] ㅇㅇ 2021.01.15 75 0 오.... daddycat 2021.01.15 50 0 이거 왜이럼 [3] ㅇㅇ (175.112) 2021.01.15 75 0 1각이상 시작은 확실히 좋지만 각유나에 목매지는 않아도 되지 [3] 난이미죽음 2021.01.15 97 0 양하림 동물들 진짜동물이였네 [3] 애기돌고래 2021.01.15 114 0 에픽 월광캐 주기는 어떰? [5] ㅇㅇ 2021.01.15 99 0 카사가 소잃고 외양간을 계속 고칠수있는이유 [6] Ryude밀라 2021.01.15 114 1 팬드 <~~~~ 건공픽 같지만 pve에서도 꽤괜찮은편임 [3] 꿀때지 2021.01.15 143 0 베로롱가지고싶다 [1] ㅇㅇ (118.217) 2021.01.15 42 0 건틀렛 공익 넣을만한데 있음? [1] ㅇㅇ 2021.01.15 80 0 ???:다크나이트를 소환하겠다 Recette 2021.01.15 75 0 각성천장 쌩 깡으로 하면 60 가까이 들지 모우린호 2021.01.15 64 0 건틀렛 서폿덱 이거맞음? [12] 수램 2021.01.15 184 -1 죄송합니다 [15] ㅇㅇ (221.161) 2021.01.15 297 2 솔직히 카사만한 겜 없긴함 [5] ㅇㅇ (175.206) 2021.01.15 118 0 니네 다이브 초기화 썼음? [3] ㅇㅇ 2021.01.15 78 0 각성캐 명함의 가치 40만원 이상 [3] ㅇㅇ 2021.01.15 133 2 넷마블도 대단하네 [7] ㅇㅇ (180.69) 2021.01.15 151 0 ✋질문 복귀유저 들어갈 갤길잇음? [3] ㅇㅇ 2021.01.15 86 0 집에가자 카붕이들아 [4] 치아가 2021.01.15 82 0 예전에는 이터없다고 징징이었는데 [5] Ryude밀라 2021.01.15 85 0 오르카 스킨 빨리사고싶다 토깡이 2021.01.15 108 0 아ㅋㅋ 이게 되네 [5] 수램 2021.01.15 120 0 건틀렛 날아라 레일리! [13] 양하림 2021.01.15 160 0 ✋질문 이벤파밍 끝났으면 빨책 ㄱ? [3] ㅇㅇ 2021.01.15 105 0 카사가 갓겜인 이유 [4] 베버 2021.01.15 87 0 카사를 시작한지 50일 째... [5] 김가놈 2021.01.15 113 0 각수연스킨은 왜 안나올까 [1] ㅇㅇ (218.209) 2021.01.15 59 0 명함 40은 비싼게아니야 [7] 던붕이 2021.01.15 149 0 근대 팬드 pve좋음??? [8] asdfqwertty 2021.01.15 151 0 각유빈 pve에서 어느정도일까 [12] 꿀때지 2021.01.15 171 0 PC판 빨리하고싶다 [1] ㅇㅇdb 2021.01.15 98 0 건틀렛 이번주 서폿덱하면서 느낀점 [2] 하얀소쩍새 2021.01.15 98 0 이병신겜 제일 큰문제점이 [4] 알콜보노 2021.01.15 14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9: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