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 상향안 쪼시0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7 작성일 2021-01-17 03:19:17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3640 출격기에 버프해제 추가이거 해주면 진짜 좋을듯겁대가리 상실한 유나 베로니카 알렉스컷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청안아이 2021-01-17 03:20:05 니가와가 더 괴물이 되겟네 펼쳐보기▼ 쪼시0 2021-01-17 03:21:38 ㅇㅊㅅ 2021-01-17 03:20:30 메카닉 추뎀 2배로 올리자 펼쳐보기▼ 쪼시0 2021-01-17 03:21:06 켄타레반스톨 2021-01-17 03:21:34 솔직히 제이크는 전진출격만 달아줘도 미쳐 날뛸거같은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쪼시0 2021-01-17 03:23:11 전출은 사기인것도 있고 다른캐랑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뺏음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1-17 03:21:56 쪼시0 2021-01-17 03:23:43 제이크 2021-01-17 03:23:02 개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입장에선 [1] ㅇㅇ (211.219) 2021.01.17 67 0 레이드 지원요청온건 걍 때려도되지? [4] ㅇㅇ (121.180) 2021.01.17 142 0 최후의 쿼츠 공급처 [2] DisplayPort 2021.01.17 125 1 타오바오 리세계 닉네임은 좀 그렇더라 [3] 젤리맛 2021.01.17 216 0 이놈 느그챈애아니냐 [49] ㅇㅇ (14.45) 2021.01.17 2166 58 뉴비 공략 보러갔다가 진짜 기분 나빠짐 [1] dwsss 2021.01.17 113 0 드디어 지부 8렙 떴다 [1] 일하기싫다 2021.01.17 71 0 페넥폭스 메카랑 솔져 상향좀해주어.. [6] 흑우중고 2021.01.17 112 0 월정액은 과금 아니라고 생각함.. [8] 젤리맛 2021.01.17 171 2 뉴비들이 오해가 많은 부분 [5] 시그말랑카우 2021.01.17 267 3 구인/구직 누비쟝 레이드 숟딜이 하구싶어요 [3] 하따먹 2021.01.17 107 0 소대마다 테마 브금있으니까 좋은덧 셰이브 2021.01.17 70 0 서브게임으로하려하는데 [9] 서투더리 2021.01.17 133 0 에블린이 에리어스보다 좋은것같은데..? [4] 물고기자리 2021.01.17 152 0 힐데링 2호기가 좋을까 각등이 2호기가 좋을까 흑우중고 2021.01.17 68 0 5지역 밀려고 제대 3개 짜왔는데 좀 봐주라 [11] 사춘간볼빨기 2021.01.17 76 0 건틀렛 건에서 베로니카 불사 끊기가 애매하네 [4] 거울보고한강고 2021.01.17 106 0 비행기랑 탱크 싫어하는 새끼들 특징.txt [9] ㅇㅇ 2021.01.17 170 4 아잇 싯팔 배고파 보노본호 2021.01.17 43 0 이제 메인 1 끝났는데 질문 [3] 사회적거리두기 2021.01.17 78 0 ㅇ아ㅏ앙ㄱ 자계 토나오내 [1] Zxidsjis 2021.01.17 82 0 신임 ceo 채용권? 이걸로 뭐 얻으면 돼? [10] ㅇㅇ (175.200) 2021.01.17 216 1 너희들 빨리 각힐 키워둬 [8] 두부맛김치 2021.01.17 202 0 제이크 상향안 [9] 쪼시0 2021.01.17 157 1 게임이 컨텐츠가없네 [3] ㅌㄱ 2021.01.17 129 -1 이 패키지 2개는 좋아보이는데 어떰? [21] 젤리맛 2021.01.17 161 0 메카닉 키울만한게 머있음? [10] ㅇㅇ (61.101) 2021.01.17 125 0 뉴비 이거 채용권 써? [7] 디오슨 2021.01.17 156 0 늒네 첫외전깻음 ㅠㅠ [6] 늑네에옴 2021.01.17 123 2 모더레이터 AB 안겹치게 정리해놓은 공략없음?? [1] ㅇㅇ (123.109) 2021.01.17 244 0 ✋질문 아까 각미나 리세계 질문했던 사람입니다 [10] ㅇㅇ 2021.01.17 217 0 한달후면 나도 건에서 갑등이쓴다ㅋㅋㅋㅋㅋㅋ [4] 캬루루룽 2021.01.17 104 0 뉴비인데 보급상점 다사는게 좋음? [4] 초롱 2021.01.17 89 0 다음주 각유나 유미나 출소냐? [4] MushLemon 2021.01.17 111 0 제발 다음 메인스토리에서는 [4] 흑우중고 2021.01.17 91 0 다음주 건틀렛에 미나링 풀리겠네 [3] 두부맛김치 2021.01.17 91 0 빨리 추천인 적으셈 [3] 프로차단러 2021.01.17 95 0 ✋질문 리세계라서 그런지 패키지도 복귀로 뜸.. [19] 젤리맛 2021.01.17 165 0 쭉보면 제이크가 적폐인거같은데 [11] 110등 2021.01.17 119 0 타오바오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3] 오래된뉴비 2021.01.17 81 0 ✋질문 메이즈 교환 끝낫는데 이터 어따씀? [7] ㅇㅇ 2021.01.17 96 0 건틀렛 하다 존나 웃긴거 봄 [1] ㅇㅇ (124.51) 2021.01.17 66 0 고인물중에 이수연 쓰는사람 없음? [4] 통키 2021.01.17 110 0 섹스 그거 왜함! [1] PlayPoint 2021.01.17 92 1 각성 천장 왜이리 싸보이냐? [12] ㅇㅇ (218.158) 2021.01.17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7 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