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놈 느그챈애아니냐 ㅇㅇ (14.45) 추천 59 비추천 1 댓글 49 조회수 2165 작성일 2021-01-17 03:25:51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3852 왜 찾아와서 지랄임? 추천! 59 ( 12) 비추! 1 ( 1) 공유 댓글 [49] KIRAREKI 2021-01-17 03:26:12 쟤 왜저래 펼쳐보기▼ ㅇㅊㅅ 2021-01-17 03:26:18 선넘노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7 03:26:23 저새끼 뭐냐 펼쳐보기▼ Lucianick 2021-01-17 03:26:30 왜저러노 ㅋㅋㅋ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1-01-17 03:26:33 쟤 다이브 오류 때 분탕치다가 한 번 차단 먹은 적 있는 새끼임 펼쳐보기▼ 졸린곰 2021-01-17 03:26:38 초면에 선넘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3:26:39 블랙버드 2021-01-17 03:26:43 저새끼 저기서 뭐하노 펼쳐보기▼ 미나링 2021-01-17 03:26:44 Zxidsjis 2021-01-17 03:26:45 저쉨 전에 지 정지 풀렸다고 뭐라 올리던놈 아니냐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03:26:47 저런 분충은 다같이 처분해야하는데스 펼쳐보기▼ BlackDwarf 2021-01-17 03:26:51 쟤 여기서 1년차단먹었음 펼쳐보기▼ ㅇㅇ (175.215) 2021-01-17 03:32:55 삭제 수정 Altace 2021-01-17 03:26:58 죠제프 2021-01-17 03:27:12 분탕이네...좀 문제가 있는 아이인듯 펼쳐보기▼ wins 2021-01-17 03:27:14 쪼시0 2021-01-17 03:27:22 Sorfe 2021-01-17 03:27:22 *수정됨 조져버려 분충새끼니까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7 03:27:26 별 미친새끼네 저거 완전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01-17 03:27:32 화선 2021-01-17 03:27:34 장애인임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7 03:27:51 이새끼 내가 30일 먹였는데 아직도 저러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MBT 2021-01-17 03:27:55 이미 1년밴된 놈임 펼쳐보기▼ DOGE76 2021-01-17 03:28:12 뭐가 문제인지 자각이 안되는듯 펼쳐보기▼ Lio 2021-01-17 03:28:13 저건 뭐니..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3:28:19 이미 밴된 새끼라 우리새끼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3:28:26 분탕용 계정이니 걍 밴해라 이기야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17 03:28:26 갓겜충아님 2021-01-17 03:28:30 일하기싫다 2021-01-17 03:28:55 이제 영구밴으로 보내는거지? 펼쳐보기▼ RH 2021-01-17 03:30:02 영구밴가야겠네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1-01-17 03:30:41 ㅇㅇdb 2021-01-17 03:30:54 llII 2021-01-17 03:31:52 starseeker 2021-01-17 03:33:47 Ligeia 2021-01-17 03:35:47 올챙잇적 생각 못하고 저러나... ㅅㅂ 펼쳐보기▼ 마늘블럭 2021-01-17 03:43:45 아니 시발 저새끼 쳐내 남챈가서 분탕질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3:49:37 영구벤걸자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1-01-17 03:53:07 이유 2021-01-17 03:54:04 바나나공화국 2021-01-17 03:54:31 닉값 ㅋㅋ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03:55:47 1년밴된 분탕충임 펼쳐보기▼ Rynn 2021-01-17 03:56:0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7 04:09:06 저 새끼 뉴비들한테 다이브버그 써도 된다고 낚고 다니던 새끼네 펼쳐보기▼ ㅇㅇ (14.46) 2021-01-17 04:19:50 삭제 수정 저번에도 다이브로 분탕치더니 어휴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1-17 04:23:17 미친놈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4:44:40 여기서 차단 먹더니 저기서 지랄이노 ㅋㅋ 펼쳐보기▼ 말랑말랑류드말랑 2021-01-17 05:54:40 다이브오류떄도 ㅈㄹ하더니 비응신ㅋㅋㅋ 펼쳐보기▼ 아크파이브 2021-01-17 06:32:08 ㅉ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천인 [2] 님도라 2021.01.17 65 0 전당 파편 수습량 좀 늘려줘야됨 ㅇㅇ 2021.01.17 44 0 뭐지 [2] Zxidsjis 2021.01.17 59 0 이게... 로딩...??? [18] ㅇㅇ (175.113) 2021.01.17 222 3 짤녀 [6] 넨도 2021.01.17 163 0 근데 지금 유입이 애매하긴해 [13] 죽지않고 2021.01.17 281 -1 건틀렛 앰좆빈 ㄹㅇ 애미애비 쌍으로 지 손으로 갈아쳐마신듯 [4] 마망쭈쭈조 2021.01.17 604 -1 작전 실패하면 들어간 이터니움 다시 돌려줌? [4] ㅇㅇ (121.149) 2021.01.17 83 0 에피 2,3,4,5 클리어 기념 패키지 중에 쓸만한게 어떤건가요? [7] sisley 2021.01.17 85 0 카싸 입문각 떳냐...?! [11] ㅇㅇ (115.92) 2021.01.17 174 5 인간의 악의 [3] ㅇㅇ 2021.01.17 99 0 [스포] 메이즈 전대 스토리 오지네.. [7] Rorens 2021.01.17 149 0 1200원 날렸다 [3] 메겟츠 2021.01.17 122 0 지금 시작하는게 낳노 1주년때 시작하는게 낳노 [11] 젖보지 2021.01.17 146 0 여기서 챈이 갤같은거임? [9] 젤리맛 2021.01.17 139 -1 시발 글 내역만봐도 수준 보이노 [5] Sorfe 2021.01.17 141 1 담주 각수연 밴풀리고 나공익 3밴갈듯 ㅇㅇ (112.214) 2021.01.17 38 0 건틀렛 와 유나 4밴인대 쓰네 [2] 뉴비는애기야 2021.01.17 113 0 얘 순 악질인가본데? [3] 집나간집주인 2021.01.17 139 6 뉴비 입장에선 [1] ㅇㅇ (211.219) 2021.01.17 67 0 레이드 지원요청온건 걍 때려도되지? [4] ㅇㅇ (121.180) 2021.01.17 142 0 최후의 쿼츠 공급처 [2] DisplayPort 2021.01.17 124 1 타오바오 리세계 닉네임은 좀 그렇더라 [3] 젤리맛 2021.01.17 215 0 이놈 느그챈애아니냐 [49] ㅇㅇ (14.45) 2021.01.17 2165 58 뉴비 공략 보러갔다가 진짜 기분 나빠짐 [1] dwsss 2021.01.17 112 0 드디어 지부 8렙 떴다 [1] 일하기싫다 2021.01.17 71 0 페넥폭스 메카랑 솔져 상향좀해주어.. [6] 흑우중고 2021.01.17 112 0 월정액은 과금 아니라고 생각함.. [8] 젤리맛 2021.01.17 171 2 뉴비들이 오해가 많은 부분 [5] 시그말랑카우 2021.01.17 266 3 구인/구직 누비쟝 레이드 숟딜이 하구싶어요 [3] 하따먹 2021.01.17 107 0 소대마다 테마 브금있으니까 좋은덧 셰이브 2021.01.17 70 0 서브게임으로하려하는데 [9] 서투더리 2021.01.17 133 0 에블린이 에리어스보다 좋은것같은데..? [4] 물고기자리 2021.01.17 151 0 힐데링 2호기가 좋을까 각등이 2호기가 좋을까 흑우중고 2021.01.17 67 0 5지역 밀려고 제대 3개 짜왔는데 좀 봐주라 [11] 사춘간볼빨기 2021.01.17 75 0 건틀렛 건에서 베로니카 불사 끊기가 애매하네 [4] 거울보고한강고 2021.01.17 106 0 비행기랑 탱크 싫어하는 새끼들 특징.txt [9] ㅇㅇ 2021.01.17 169 4 아잇 싯팔 배고파 보노본호 2021.01.17 42 0 이제 메인 1 끝났는데 질문 [3] 사회적거리두기 2021.01.17 78 0 ㅇ아ㅏ앙ㄱ 자계 토나오내 [1] Zxidsjis 2021.01.17 82 0 신임 ceo 채용권? 이걸로 뭐 얻으면 돼? [10] ㅇㅇ (175.200) 2021.01.17 215 1 너희들 빨리 각힐 키워둬 [8] 두부맛김치 2021.01.17 202 0 제이크 상향안 [9] 쪼시0 2021.01.17 157 1 게임이 컨텐츠가없네 [3] ㅌㄱ 2021.01.17 129 -1 이 패키지 2개는 좋아보이는데 어떰? [21] 젤리맛 2021.01.17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3: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