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게... 로딩...??? ㅇㅇ (175.113)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21 작성일 2021-01-17 03:32:29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4054 찍먹만 해볼 생각이었는데로딩속도 보고 충격받아서 리세계랑 월정액까진 삿읍니다그 추천인 할 사람 잇읍니가??그리고 패키지 머머 사면 댐?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ㅇㅇ (222.120) 2021-01-17 03:32:43 삭제 수정 441250 ㄱㄱ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7 03:33:06 삭제 수정 패키지는 일단 기업성장팩이 효율 제일 좋음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7 03:34:38 삭제 수정 재화 부족해서 사고싶은 패키지 있으면 그때그때 물어보고 피드백 받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ㅇㅇ (175.113) 2021-01-17 03:35:09 삭제 수정 ㅇㅋ ㄱㅅ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1-17 03:32:52 추천인 청안아이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1-17 03:33:27 패키지는 회사렙 올라가면 열리는거 있는데 그거 위주랑 주화 최초충전정도 사면되고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1-17 03:33:54 회사렙 패키지중에 파란 함선도면 주는거 정도만 거르면됨 펼쳐보기▼ ㅇㅇ (175.113) 2021-01-17 03:34:06 삭제 수정 위가 먼저 달아서 걔 등록햇습미다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1-17 03:34:51 괜차나 즐카사해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3:32:56 로딩속도가 먼소리여? 펼쳐보기▼ ㅇㅇ (175.113) 2021-01-17 03:34:37 삭제 수정 라오는 로딩이 기본 분단위인데 여기는 10초컷 나더라 펼쳐보기▼ 거울보고한강고 2021-01-17 03:33:25 라스트오리진 하다왔냐 펼쳐보기▼ ㅇㅇ (175.113) 2021-01-17 03:35:38 삭제 수정 ㅖ..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17 03:33:51 삭제 수정 리세계 샀으면 쓰알풀도 보여줘야제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3:34:03 원숭이게임하다왔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7 03:34:5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7170?p=1 이거맨땅 보면서 해 초반에 ssr만 키우다가 거덜나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17 03:35:01 데차하다왔니? 펼쳐보기▼ starseeker 2021-01-17 03:36: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지부장 두십쇼.. [5] ㅇㅇ (14.39) 2021.01.17 176 0 장래희망 건공인데 나공익 뽑아야함? [5] ㅇㅇ (61.101) 2021.01.17 101 0 자계 434 노가다할때 ㅇㅇ (121.157) 2021.01.17 65 0 ? 카사유저 이제 5천대임? [2] ㅇ 2021.01.17 92 0 각수연 리세계 매물 추천글 [4] ㅇㅇ (73.42) 2021.01.17 195 -1 레이드는 그냥 대충치셈 ㅋㅋ [1] ㅇㅇ (112.167) 2021.01.17 72 0 뉴비는아닌데 길을잃음 뭐할지좀 알려주셈 [6] 쏘닝 2021.01.17 115 0 건틀렛 화면 넓게 보는 카붕이들 어떻게 하는 거야? [1] 무딱 2021.01.17 108 0 카사 로딩이 빠르다고? 변약수 2021.01.17 62 0 그 분탕치는 장애인새끼들은 도대체 왜그러는거임? [5] 화선 2021.01.17 90 0 캐시 얘는 어디서 구하지 [9] 늒네조무사 2021.01.17 118 0 2-3 짭 메이지쫄따구들 어케이깁니까 [6] ㅇㅇ (211.219) 2021.01.17 68 0 건틀렛 브론즈따리인데 [4] ㅇㅇ (124.50) 2021.01.17 70 0 카사 의외로 가껨인점 [5] 집나간집주인 2021.01.17 147 0 어제 장비소재 3천개 씀 [3] ㅇㅇ 2021.01.17 77 0 근데 로자리아 은근 뱃살 나왔을거 같지 않냐 [6] ㅇㅇ (124.51) 2021.01.17 122 0 ✋질문 아까 소대 육성 질문했던 뉴빈데 [5] ㅇㅇ (121.168) 2021.01.17 68 0 건틀렛 왜 나유빈은 애미애비가 없을까? [3] 마망쭈쭈조 2021.01.17 140 -1 ✋질문 이거 1주년에 최초패키지같은거 혹시 복각 얘기 있었나여? [2] ㅇㅇ (14.38) 2021.01.17 89 0 추천인 [2] 님도라 2021.01.17 65 0 전당 파편 수습량 좀 늘려줘야됨 ㅇㅇ 2021.01.17 44 0 뭐지 [2] Zxidsjis 2021.01.17 59 0 이게... 로딩...??? [18] ㅇㅇ (175.113) 2021.01.17 221 3 짤녀 [6] 넨도 2021.01.17 163 0 근데 지금 유입이 애매하긴해 [13] 죽지않고 2021.01.17 280 -1 건틀렛 앰좆빈 ㄹㅇ 애미애비 쌍으로 지 손으로 갈아쳐마신듯 [4] 마망쭈쭈조 2021.01.17 604 -1 작전 실패하면 들어간 이터니움 다시 돌려줌? [4] ㅇㅇ (121.149) 2021.01.17 83 0 에피 2,3,4,5 클리어 기념 패키지 중에 쓸만한게 어떤건가요? [7] sisley 2021.01.17 85 0 카싸 입문각 떳냐...?! [11] ㅇㅇ (115.92) 2021.01.17 174 5 인간의 악의 [3] ㅇㅇ 2021.01.17 98 0 [스포] 메이즈 전대 스토리 오지네.. [7] Rorens 2021.01.17 149 0 1200원 날렸다 [3] 메겟츠 2021.01.17 122 0 지금 시작하는게 낳노 1주년때 시작하는게 낳노 [11] 젖보지 2021.01.17 146 0 여기서 챈이 갤같은거임? [9] 젤리맛 2021.01.17 139 -1 시발 글 내역만봐도 수준 보이노 [5] Sorfe 2021.01.17 141 1 담주 각수연 밴풀리고 나공익 3밴갈듯 ㅇㅇ (112.214) 2021.01.17 38 0 건틀렛 와 유나 4밴인대 쓰네 [2] 뉴비는애기야 2021.01.17 113 0 얘 순 악질인가본데? [3] 집나간집주인 2021.01.17 139 6 뉴비 입장에선 [1] ㅇㅇ (211.219) 2021.01.17 67 0 레이드 지원요청온건 걍 때려도되지? [4] ㅇㅇ (121.180) 2021.01.17 141 0 최후의 쿼츠 공급처 [2] DisplayPort 2021.01.17 124 1 타오바오 리세계 닉네임은 좀 그렇더라 [3] 젤리맛 2021.01.17 215 0 이놈 느그챈애아니냐 [49] ㅇㅇ (14.45) 2021.01.17 2165 58 뉴비 공략 보러갔다가 진짜 기분 나빠짐 [1] dwsss 2021.01.17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