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7렙에 에피,외전다깨고

4소대 전부 평균렙 80정도





이제 드디어 다이브도 45층까지 깼고


격전이랑 전당이 너무어려워서 


격전은 2단계에서 터지고 전당은 2깨고 3에서멈춤


이벤뺑뺑이계속 돌아도 레벨이제 쥐똥만큼오르고 


요새일퀘하고 건포빼고 겜끝임 너무 할게없음ㅠ


연협서있긴한데 할인때하고싶어서 안하고있음


자계는 2?까지만깼는데 자계를밀어야되나? 근데 자계


에서 뭐얻을려고미는거임??


이겜 엔드컨텐츠랑 메인스토리랑 난이도갭이 너무커 


중간에 뭐해야할지모르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