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늒네 계정들고왔어 ㅇㅇ (182.2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9 작성일 2021-01-17 03:37:34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4219 이제 어찌해야함...?선별은 누구노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청안아이 2021-01-17 03:37:57 추천인 청안아이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1-17 03:38:26 선별은 샤오린/카일웡 이 ssr에서 고를 녀석이고 sr은 린시엔 김소빈 실비아 에서 겹치는거 가져가면됨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1-17 03:38:45 인데 둘다있으면 그냥 마음대로 가져가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17 03:38:05 이정도면 걍 선별 꼴리는 얘 들고가도 됨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7 03:38:12 삭제 수정 선별 너갖고싶은거 해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17 03:38:42 삭제 수정 sr 실비아 린시엔 김소빈 셋중 두개이상 들면 ㅅㅌㅊ 펼쳐보기▼ 거울보고한강고 2021-01-17 03:38:17 *수정됨 어케 각수연이두마리냐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3:38:34 이정도면 선별은 꼴리는 애 픽해도 됨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7 03:38:34 뉴비 찍먹 간단 가이드 https://arca.live/b/counterside/16896233 뉴비 육성 포괄 마인드맵 https://arca.live/b/counterside/19825632 뉴비 레벨업 연봉협상 팁 https://arca.live/b/counterside/19077173 장비 https://arca.live/b/counterside/19441390 지부건물 https://arca.live/b/counterside/19456077 갈아도되는R등급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1902 SSR 선택권 https://arca.live/b/counterside/8747404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근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나루터지기 2021.01.17 440 3 에델 갖고싶다 [3] 나랑 2021.01.17 102 0 야한 냄새에 미쳐가는 카붕이들 [4] 시그말랑카우 2021.01.17 184 1 건틀렛 아 박상연 애미뒤진새끼 진짜 [15] 마망쭈쭈조 2021.01.17 219 -5 ✋질문 양하림이 그렇게 조아? [12] 젤리맛 2021.01.17 1527 0 건틀렛 서폿덱 고로시하는법 알려주솀 [12] ㅇㅇ 2021.01.17 162 0 나 진짜 일주일전에 각유나 리세계 산게 신의 한수다 [9] ㅇㅇ (124.51) 2021.01.17 160 1 ✋질문 오픈찍먹충 복커뉴빈데 [10] ㅇㅇ (61.99) 2021.01.17 181 0 ✋질문 뉴비 스토리 질문좀 [3] chsha 2021.01.17 70 0 념글 보니까 5천명 된거 존나 기쁜 카붕이 있냐? [2] ㅇㅇ (210.105) 2021.01.17 111 3 오빠 차 뽑았다 [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116 0 구인/구직 응애 아기카붕 컨소구함 [4] 칠영나비 2021.01.17 92 -1 요즘 카챈에 리세계 글이 많이 보인다 [2] 팔도 2021.01.17 91 0 지수눈나 허벅지 빨고싶다 [2] 옆집미망인 2021.01.17 868 0 건틀렛 의외로 본인편성중 승률 가장 잘나오는 덱 [4] 캬루루룽 2021.01.17 116 0 자기전에 생각난거 일어나서 끝내니 뿌듯하다 꿀때지 2021.01.17 44 0 야 씨발 전당 주시윤 [3] 오토메펑션 2021.01.17 116 0 요 리세계 어떻읍니까? [11] ㅇㅇ (219.241) 2021.01.17 158 0 나유빈보단 상연이가 좀 더 애미애비 뒤진거같음 마망쭈쭈조 2021.01.17 73 3 나유빈이 ㄹㅇ 후반 컨텐츠에서 좋네 [2] 두부맛김치 2021.01.17 103 0 리세계 스알풀 보여달라길래 올림 [14] ㅇㅇ (175.113) 2021.01.17 174 0 이번만큼 패키지가 간절한적은 처음임 일하기싫다 2021.01.17 59 0 와 이 개씨발련들 [10] 히로아인 2021.01.17 169 0 늒네 계정들고왔어 [9] ㅇㅇ (182.222) 2021.01.17 139 0 로자리아 지부장 두십쇼.. [5] ㅇㅇ (14.39) 2021.01.17 175 0 장래희망 건공인데 나공익 뽑아야함? [5] ㅇㅇ (61.101) 2021.01.17 101 0 자계 434 노가다할때 ㅇㅇ (121.157) 2021.01.17 64 0 ? 카사유저 이제 5천대임? [2] ㅇ 2021.01.17 91 0 각수연 리세계 매물 추천글 [4] ㅇㅇ (73.42) 2021.01.17 194 -1 레이드는 그냥 대충치셈 ㅋㅋ [1] ㅇㅇ (112.167) 2021.01.17 72 0 뉴비는아닌데 길을잃음 뭐할지좀 알려주셈 [6] 쏘닝 2021.01.17 115 0 건틀렛 화면 넓게 보는 카붕이들 어떻게 하는 거야? [1] 무딱 2021.01.17 107 0 카사 로딩이 빠르다고? 변약수 2021.01.17 61 0 그 분탕치는 장애인새끼들은 도대체 왜그러는거임? [5] 화선 2021.01.17 89 0 캐시 얘는 어디서 구하지 [9] 늒네조무사 2021.01.17 117 0 2-3 짭 메이지쫄따구들 어케이깁니까 [6] ㅇㅇ (211.219) 2021.01.17 67 0 건틀렛 브론즈따리인데 [4] ㅇㅇ (124.50) 2021.01.17 69 0 카사 의외로 가껨인점 [5] 집나간집주인 2021.01.17 146 0 어제 장비소재 3천개 씀 [3] ㅇㅇ 2021.01.17 76 0 근데 로자리아 은근 뱃살 나왔을거 같지 않냐 [6] ㅇㅇ (124.51) 2021.01.17 121 0 ✋질문 아까 소대 육성 질문했던 뉴빈데 [5] ㅇㅇ (121.168) 2021.01.17 67 0 건틀렛 왜 나유빈은 애미애비가 없을까? [3] 마망쭈쭈조 2021.01.17 139 -1 ✋질문 이거 1주년에 최초패키지같은거 혹시 복각 얘기 있었나여? [2] ㅇㅇ (14.38) 2021.01.17 88 0 추천인 [2] 님도라 2021.01.17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