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결사대때 맨날 쳐맞고 겜이름만 꺼내도 병신소리 들었는데


요즘 1주년 스킨 존나 잘나오고 유저수 오른거 보니까 진짜 좀 기쁨


건 이런거 말고 창작하고 서로 협동컨텐츠 많이 즐겼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