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기전에 생각난거 일어나서 끝내니 뿌듯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를 제외하고 필수캐가 있음?
[4]
115
0
6종 침식체
[3]
124
2
건틀렛
점수가 뭐가 중요해
[2]
111
-2
요새 채널오면 hiyobi온거같은 착가듦
[4]
424
0
이 썅년 어캐깸
[1]
95
0
뉴비 그림자 전당 질문좀
[5]
85
0
분탕의 아이콘
[8]
89
0
✋질문
뉴비 경험치 분배 관련 질문있음
[6]
102
0
아니 근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440
3
에델 갖고싶다
[3]
102
0
야한 냄새에 미쳐가는 카붕이들
[4]
184
1
건틀렛
아 박상연 애미뒤진새끼 진짜
[15]
218
-5
✋질문
양하림이 그렇게 조아?
[12]
1527
0
건틀렛
서폿덱 고로시하는법 알려주솀
[12]
161
0
나 진짜 일주일전에 각유나 리세계 산게 신의 한수다
[9]
159
1
✋질문
오픈찍먹충 복커뉴빈데
[10]
181
0
✋질문
뉴비 스토리 질문좀
[3]
70
0
념글 보니까 5천명 된거 존나 기쁜 카붕이 있냐?
[2]
111
3
오빠 차 뽑았다
[4]
116
0
구인/구직
응애 아기카붕 컨소구함
[4]
92
-1
요즘 카챈에 리세계 글이 많이 보인다
[2]
91
0
지수눈나 허벅지 빨고싶다
[2]
868
0
건틀렛
의외로 본인편성중 승률 가장 잘나오는 덱
[4]
116
0
자기전에 생각난거 일어나서 끝내니 뿌듯하다
43
0
야 씨발 전당 주시윤
[3]
116
0
요 리세계 어떻읍니까?
[11]
157
0
나유빈보단 상연이가 좀 더 애미애비 뒤진거같음
73
3
나유빈이 ㄹㅇ 후반 컨텐츠에서 좋네
[2]
103
0
리세계 스알풀 보여달라길래 올림
[14]
173
0
이번만큼 패키지가 간절한적은 처음임
58
0
와 이 개씨발련들
[10]
168
0
늒네 계정들고왔어
[9]
139
0
로자리아 지부장 두십쇼..
[5]
175
0
장래희망 건공인데 나공익 뽑아야함?
[5]
100
0
자계 434 노가다할때
64
0
? 카사유저 이제 5천대임?
[2]
91
0
각수연 리세계 매물 추천글
[4]
194
-1
레이드는 그냥 대충치셈 ㅋㅋ
[1]
72
0
뉴비는아닌데 길을잃음 뭐할지좀 알려주셈
[6]
115
0
건틀렛
화면 넓게 보는 카붕이들 어떻게 하는 거야?
[1]
107
0
카사 로딩이 빠르다고?
61
0
그 분탕치는 장애인새끼들은 도대체 왜그러는거임?
[5]
89
0
캐시 얘는 어디서 구하지
[9]
117
0
2-3 짭 메이지쫄따구들 어케이깁니까
[6]
67
0
건틀렛 브론즈따리인데
[4]
69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