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류드는 그냥 죽으면서 끝날줄 알았는데
이런식으로 살리면서도 임펙트를 줄 수 있다는게 대단했음
당연히 플래그 존나 세워서 죽을줄 알았는데 좀 억지같기도 하지만
그 마지막 반전 일러가 진짜 너무 찡했다
역시 스토리 갓겜.
마지막에 류드는 그냥 죽으면서 끝날줄 알았는데
이런식으로 살리면서도 임펙트를 줄 수 있다는게 대단했음
당연히 플래그 존나 세워서 죽을줄 알았는데 좀 억지같기도 하지만
그 마지막 반전 일러가 진짜 너무 찡했다
역시 스토리 갓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