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있었는데 탱 따로 키워야 되는줄 알고 막 방패병 같은거 키워서 이벤맵이나
공격방어 밀때 환장의 똥꼬쇼 하면서 한지라 유나는 딜탱힐 다된다길래 엄청 부러워했었음
이제 한 8일 되고 이터 44만쯤 태우니까 그나마 괜찮게 하고 있긴한데
중간에 메이즈 이벤 스토리 뽕맛 없었음 진즉에 탈주했을듯
에델 있었는데 탱 따로 키워야 되는줄 알고 막 방패병 같은거 키워서 이벤맵이나
공격방어 밀때 환장의 똥꼬쇼 하면서 한지라 유나는 딜탱힐 다된다길래 엄청 부러워했었음
이제 한 8일 되고 이터 44만쯤 태우니까 그나마 괜찮게 하고 있긴한데
중간에 메이즈 이벤 스토리 뽕맛 없었음 진즉에 탈주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