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성없이 시작하면 개꼽다는 사람들 있는데
사실 각성이 처음부터 없었어서 별로 꼬운건 못느낌

게임시작한지 약 두달 1125지부개악때쯤에 시작했음

아직까지 각성 단 한개도 없는데


건도 풀오토로 골1~플5유지중임
물론 있으면 좋겠지만 없다고 겜 못하진않음

각성없이 시작하면 개꼽다는 사람들 있는데
사실 각성이 처음부터 없었어서 별로 꼬운건 못느낌

게임시작한지 약 두달 1125지부개악때쯤에 시작했음

아직까지 각성 단 한개도 없는데


건도 풀오토로 골1~플5유지중임
물론 있으면 좋겠지만 없다고 겜 못하진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