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화 월정액 가성비 개ㅆㅅㅌㅊ던데 중복구매 못하나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정액 중복구매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9]
켄타레반스톨
Lucianick
ㅇㅇdb
ㅇㅇdb
Lucianick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ㅇㅇdb
Lucianick
응애나추룡아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명 컨소 자리비면 내 발로 뛰었는데
64
0
루미랑 루드밀라 둘다 먹어야함?
[5]
81
0
카사 소과금 리세 필수냐??
[11]
129
0
민병대가 뭐임
[1]
40
0
두 명 쫄작 졸업
[2]
81
0
서폿덱 = 걸어다니는 니가와
[1]
61
0
분탕치러왔다
[7]
102
1
근데 ㄹㅇ ALLZEO 클럽은 좀 심각한거같음
[7]
124
2
슬프지만 민병대 기대 1도안됨
[1]
75
0
자계 마지막꺼 3별하는데 친구꺼 엄청 터지네
[4]
59
0
이유리 좆사기로 나오면 웃기겠다
[7]
115
0
ㄹㅇ 육성 총집합 공략 하나 만들어서 링크 달아주던가 해야지
42
0
카사챈 현상황
[10]
2049
47
족발사태때 1900대까지 봤는데
[1]
92
0
민병대 애들 쓰알 몇개일 것 같음?
[7]
98
0
차라리 건틀렛 하는게 낫겠네 라고 생각되는 게임
[6]
79
0
PC런쳐 나오면 실시간 유저수 집계 넣어줘라
47
0
와;; 벌써부터 5천이면
[1]
108
0
길드 아무데나 들가면안됨?
[2]
56
0
나 친구랑 야생컨소 만든거 있는데 카사떡상 체감좆됨
[3]
79
0
구인/구직
복귀카붕이 컨소구함
[4]
89
0
알렉사 만랩찍엇는데 확장은 어디서해?
[11]
100
0
근데 1주년뉴비들이 무섭다
[4]
107
1
월정액 중복구매 됨?
[9]
129
0
쌩 ㅈ뉴비입장에선
[7]
110
0
뉴비 갑자기 많아진거 실감나는게
[5]
131
-1
솔직히 5천도 넘을거라고 예상못했자나
[1]
71
0
✋질문
이 겜 리세계 정지 안 먹이지?
[10]
202
0
앞으로의 싸움이 기대가 된다
[5]
68
0
✋질문
육성에 관해서 계속 물어봐서 미안한데
[11]
101
0
기밀 1퍼면 100번뽑으면 100퍼아님?
[8]
114
0
2주전까지 2500따리 아니엿나?
[2]
49
0
레이드 토큰 교환소 어떤거가 좋음?
[4]
171
0
근데 유저수 상승폭 왜이러냐
[3]
93
1
각성 없이 게임한지 두달됐는데
[28]
748
28
16일을 어떻게 참아
[1]
69
0
카붕이들이 트럭에 치이면 어케댐?
[7]
111
0
현재 카사챈 상황.Newbie
[17]
2096
61
뉴비 이젠 메이즈 장비 질문좀.
[2]
77
1
기밀 1퍼면 생각보다 할만해 보이는데
[13]
168
1
✋질문
카사 앱플 뭐가 좋음?
[6]
164
0
아 씨발 맘마먹고싶다
[6]
162
3
1주년떄 진짜 1만 근접할수도 있겠는데
[4]
132
0
이거 탈퇴 15일 무조건 기다려야함??
[2]
98
1
지아링은 친구 없어서 그림자 분신술 쓰는 거냐
[1]
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