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서폿덱 = 걸어다니는 니가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0 작성일 2021-01-17 03:58:05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4888 운영법도 비슷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byzantina 2021-01-17 04:55:33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가 카사의 미래를 물어본다면 ㅇㅇ 2021.01.17 79 0 왜 이런게임이 3천 결사대 햇다고 즐거워함? [6] 요포포이 2021.01.17 173 0 전략전 접머덱 너무 거맙다 [3] ㅇㅇ (118.39) 2021.01.17 73 1 구인/구직 응애 나도 협력사줘 [2] 잉딩 2021.01.17 100 0 가끔 건틀렛 전략전에 지뢰있는거 보면 웃김 [4] 프레아위네 2021.01.17 82 1 6000,7000,8000,9000,1만은 뭐라 불러야 되냐 [10] 무딱 2021.01.17 138 0 민병대 성능 존나 궁금한점 [6] 물고기자리 2021.01.17 121 0 님들 전투시 화면흔들리는거 끄고함? [4] ㅇㅇ (121.149) 2021.01.17 86 0 다이아 3천개 모였는데 [3] ㅇㅇ (122.37) 2021.01.17 83 0 늒네인데 이거 계속 해야하냐 [2] ㅇㅇ (211.33) 2021.01.17 84 0 10연차 30번 뺑뺑이 돌리게해주는거 머뽑으면되는겨 [4] 깐프 2021.01.17 49 0 다음 카케 뭐엿으면 좋겟냐 [8] 제이크 2021.01.17 170 0 구인 구직글만 올리면 [9] 히로아인 2021.01.17 109 -1 카사 2배속이 2배속이 아니네 [3] 데미소다애플 2021.01.17 97 0 류드밀라먹었는데 [7] ㅇㅇ (124.50) 2021.01.17 101 0 ✋질문 타오바오 리세계 판매자한테 새벽에 메시지 보내고 [2] ㅇㅇ 2021.01.17 172 0 ✋질문 다시 질문좀할겡 [4] 코기빵디 2021.01.17 82 0 컨소시엄인가 몬가 열렸다 [4] ㅇㅇ 2021.01.17 78 0 분명 컨소 자리비면 내 발로 뛰었는데 강우석 2021.01.17 64 0 루미랑 루드밀라 둘다 먹어야함? [5] ㅇㅇ (121.159) 2021.01.17 81 0 카사 소과금 리세 필수냐?? [11] ㅇㅇ (61.73) 2021.01.17 128 0 민병대가 뭐임 [1] Koreanbural 2021.01.17 40 0 두 명 쫄작 졸업 [2] 히로아인 2021.01.17 81 0 서폿덱 = 걸어다니는 니가와 [1] ㅇㅇ 2021.01.17 60 0 분탕치러왔다 [7] 멜포니아 2021.01.17 102 1 근데 ㄹㅇ ALLZEO 클럽은 좀 심각한거같음 [7] 꿀때지 2021.01.17 124 2 슬프지만 민병대 기대 1도안됨 [1] sibalba 2021.01.17 75 0 자계 마지막꺼 3별하는데 친구꺼 엄청 터지네 [4] 시차 2021.01.17 59 0 이유리 좆사기로 나오면 웃기겠다 [7] ㅇㅇ (124.51) 2021.01.17 114 0 ㄹㅇ 육성 총집합 공략 하나 만들어서 링크 달아주던가 해야지 나루터지기 2021.01.17 42 0 카사챈 현상황 [10] LunaR 2021.01.17 2049 47 족발사태때 1900대까지 봤는데 [1] ㅇㅇ 2021.01.17 92 0 민병대 애들 쓰알 몇개일 것 같음? [7] ㅇㅇ 2021.01.17 98 0 차라리 건틀렛 하는게 낫겠네 라고 생각되는 게임 [6] DButton 2021.01.17 79 0 PC런쳐 나오면 실시간 유저수 집계 넣어줘라 Koreanbural 2021.01.17 47 0 와;; 벌써부터 5천이면 [1]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1.01.17 108 0 길드 아무데나 들가면안됨? [2] ㅇㅇ (121.149) 2021.01.17 56 0 나 친구랑 야생컨소 만든거 있는데 카사떡상 체감좆됨 [3] ㅇㅇ 2021.01.17 78 0 구인/구직 복귀카붕이 컨소구함 [4] ㅇㅇ 2021.01.17 88 0 알렉사 만랩찍엇는데 확장은 어디서해? [11] 밥풀 2021.01.17 99 0 근데 1주년뉴비들이 무섭다 [4] 이디스애호해 2021.01.17 106 1 월정액 중복구매 됨? [9] Lucianick 2021.01.17 129 0 쌩 ㅈ뉴비입장에선 [7] ㅇㅇ (211.219) 2021.01.17 109 0 뉴비 갑자기 많아진거 실감나는게 [5] 마망쭈쭈조 2021.01.17 131 -1 솔직히 5천도 넘을거라고 예상못했자나 [1] ㅇㅇ (222.110) 2021.01.17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4: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