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즈전대 bgm듣구가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1]
바나나공화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찍먹끝난 뉴비 협력사와 추천인 구해요
[7]
87
1
얘 여기 캐릭터 맞음?
[12]
150
0
스카우트나 한소림이 찬밥인게.
[1]
75
0
건틀렛
건모티콘 날린애 다시만나서 이기면 너무 통쾌해
[3]
482
0
원신 하고있는데
[1]
77
0
나유빈은 쓰는 곳 없음?
[9]
94
0
머임 공략글에 신은나 별로래서 안만들엇는데 멍미
[10]
117
0
가즈아ㅏㅏㅏㅏ
[8]
100
0
뉴비 각성캐릭 질문
[5]
88
0
신은나 신지아 차이점
89
0
초창기 카미이즈미 ㄹㅇ 똥이었는데 격세지감이다
[11]
153
0
건포빼다 상남자 만남ㄷㄷ
[1]
90
0
하렘 미연시 망가.manga
[9]
379
1
베로롱 불사 지울려고
79
0
건틀렛에 항복 기능 넣어주면 좋겠다
38
0
신은나가 누구임
[11]
105
0
지존 협력사 소대
[4]
83
0
엔터 100 찍었는데 다음 함선 뭐 만드는게 좋음?
[5]
72
0
✋질문
뭐키워야 이벤맵 잘밀까??
[2]
69
0
스카우트는 아무래도 컨셉이 영
48
0
왜 니네만 축제분위기냐 c8
[52]
2103
53
인10만족스럽다
[2]
67
0
늒네들 폐사하는거 제일 큰 원인이 뭘까
[13]
139
0
늒네... 힘냈어...
[34]
1499
47
메이즈전대 bgm듣구가셈
[1]
77
0
여기서 작년 발렌이벤때 최고레벨던전 돌던 사람있음?
[8]
75
0
살게없다
[3]
67
0
시그마 스토리도 좋네...
[9]
143
2
후 시발 건돌려야되네
[3]
80
0
2주년때는 건틀렛 국제대회가 열리지않을까
[2]
73
-1
근데 결국 친선전 생기면 채널 분쟁은 건틀렛으로 해결해야지
[3]
89
0
요즘 카사 광고 볼때마다 스트레스 이빠이받음
[2]
113
2
이거 하나 남았는데 내 머리론 모르겠다
[9]
110
0
'이번시즌에는 건포만 뺄거임' '이제 오토만 돌릴거임'
[5]
102
2
pvp컨덴츠하다 예전에 폰 깨물어 부수고 념글 간얘 있음
[1]
91
0
카사 접음...
[5]
136
-2
건틀릿은 이제 반복작전 기능만 넣어주면 딱인데
[4]
66
0
일요일은 건틀렛 안함
[1]
44
0
존나 나란새끼 시발 ㅋㅋ
44
0
침식핵 빨간거 어디서 구해?
[3]
51
0
뉴비인데 3챕에서 비지엠 존나 좋은구간있던데
[1]
57
0
이디스 전진 출격은 인성질임 아님?
[7]
123
0
고인물들 질문 있음
[14]
123
0
근데 카사 이대로 가면
[1]
69
0
늒네인데 이캐릭들로 계속 할까?
[3]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