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3코임 솔져덱에서 주딜러가 2코인거 생각하면 1코가 심각하게 부담 스러움
한소림은 병신이 패시브 5중첩 빨리 올려야하는데 연막탄이 지랄같고
금강탄은 공중공격 안됨
스카우트는 사거리가 짧아 기관단총이라서 그런지
일단 3코임 솔져덱에서 주딜러가 2코인거 생각하면 1코가 심각하게 부담 스러움
한소림은 병신이 패시브 5중첩 빨리 올려야하는데 연막탄이 지랄같고
금강탄은 공중공격 안됨
스카우트는 사거리가 짧아 기관단총이라서 그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