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테포 5,000 있는데 ss 두번 더 해봐? sw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5 작성일 2021-01-17 04:38:53 수정일 2021-01-17 04:39:07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6308 2주 걸리긴 하는데아니면 걍 존버할까?아니 존버할게 없지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1-17 04:39:27 안함 펼쳐보기▼ 720124 2021-01-17 04:39:49 존버 핸덤 쓰알 치고 상땃쥐 나오기가 ㅈㄴ 힘들어 나중에 태포로 풀리는 캐릭 사는게 나아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4:40:12 나같으면 존버해서 융핵이랑 채용권 사먹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덱 편성 부탁드립니다. [2] ㅇㅇ (219.255) 2021.01.17 89 0 불족에 콩나물국은 언제 먹어도 안질리네 Oasis 2021.01.17 37 0 1인 기업 브금좌 [8] ㅇㅇ (111.171) 2021.01.17 508 2 시작하려는데 2월 2일에 와야함? [10] realtype 2021.01.17 97 0 건틀렛 너무하고싶은짤 [2] 요포포이 2021.01.17 100 0 오퍼레이터 생기면 함선피 20만되는거 아니냐 [2] 넨도 2021.01.17 103 0 건틀렛 아머만 보면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 ㅇㅇ (14.37) 2021.01.17 76 0 알피지 눈나들 외모는 좋은데. [3] byute 2021.01.17 94 0 옛날 신은나 성능이 어땠길래 웃음벨 취급을 받노 [8] ㅇㅇ 2021.01.17 167 0 건틀렛 본인 2호함선 레이크로 정한 이유.reason [4] 캬루루룽 2021.01.17 142 0 뉴비 건오토하고 구경하다 가장미쳤다고 생각된거 [1] ㅇㅇ (118.39) 2021.01.17 142 0 항모잘안써? [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76 0 구인/구직 컨소 "런"에서 단 한명 모집 중 [6] 들은말 2021.01.17 137 0 오르카랑 류드밀라랑 확률같아? [9] ㅇㅇ (110.12) 2021.01.17 100 0 이거 어렵나 ㄷㄷ [1] 흑우중고 2021.01.17 59 0 엔터프라이즈 항모타입은 별로임?? [5]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7 385 0 지아링은 무슨 생각으로 가슴에 편지를 끼운걸까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7 79 0 포드랑 항모 빼고는 다 쓰는 것 같음 [4] ㅇㅇ 2021.01.17 105 0 지금 생각해도 ㅈㄴ 웃기네 [3] ㅇㅇ (121.128) 2021.01.17 141 1 초창기 신은나는 전설이었다. [6] byute 2021.01.17 123 0 브금좌는 오픈부터 지금까지 단한번도 실망시킨적이 없네 [8] 바나나공화국 2021.01.17 142 0 씨발 병신같은겜 4천점을 붙여주네 [14] sibalba 2021.01.17 180 2 카사를 어케접음 ㅇㅊㅅ 2021.01.17 48 0 테포 5,000 있는데 ss 두번 더 해봐? [3] swon 2021.01.17 65 0 귀여운 오르카 보고가!!!!! [8] 이디스애호해 2021.01.17 199 4 지금 뉴비 공략 쓰려고 생각해놓은게 이 정도인데 추가할거 있는지 확인 좀 [17] 나루터지기 2021.01.17 138 0 갠적으로 이디스 못쓰겠음 [1] 당장삭제해 2021.01.17 93 0 엔터하나있는데 그다음 레이크만들면됨? [5] 캬루루룽 2021.01.17 94 0 킹황 엠페러 갓시윤 시절.gif [1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244 1 뉴비들 솔직히 지금 공략봐도 잘 모를껄 [3] ㅇㅇ 2021.01.17 72 0 공부/취직한다고 게임 접는새끼들이 제일 병신임 [2] ㅇㅇ 2021.01.17 150 -1 제발 마의구간 육성개편좀 독호메 2021.01.17 44 1 남캐인데 미나토는 ㄹㅇ 간지난다 [3] ㅇㅇ (121.149) 2021.01.17 90 0 구인/구직 찍먹끝난 뉴비 협력사와 추천인 구해요 [7] ㅇㅇ 2021.01.17 86 1 얘 여기 캐릭터 맞음? [12] Ciao 2021.01.17 149 0 스카우트나 한소림이 찬밥인게. [1] byute 2021.01.17 74 0 건틀렛 건모티콘 날린애 다시만나서 이기면 너무 통쾌해 [3] 움파파움파 2021.01.17 482 0 원신 하고있는데 [1] Lio 2021.01.17 76 0 나유빈은 쓰는 곳 없음? [9] Ker (1.234) 2021.01.17 93 0 머임 공략글에 신은나 별로래서 안만들엇는데 멍미 [10]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7 116 0 가즈아ㅏㅏㅏㅏ [8] sibalba 2021.01.17 100 0 뉴비 각성캐릭 질문 [5] stra 2021.01.17 87 0 신은나 신지아 차이점 ㅇㅇ 2021.01.17 89 0 초창기 카미이즈미 ㄹㅇ 똥이었는데 격세지감이다 [11] 금태링다메다메 2021.01.17 153 0 건포빼다 상남자 만남ㄷㄷ [1] 벨리칸 2021.01.17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4: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