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옛날 신은나 성능이 어땠길래 웃음벨 취급을 받노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6 작성일 2021-01-17 04:41:48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6416 침식체 할아보지들 이야기 보따리 좀 풀어주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04:42:14 패시브 없고 말랑말랑한 아머 펼쳐보기▼ 바나나공화국 2021-01-17 04:42:24 슝하면 펑하고 터짐 ㄹㅇ임 펼쳐보기▼ 푸별 2021-01-17 04:42:39 만들면 념글갔음 펼쳐보기▼ 퓬뉜 2021-01-17 04:42:47 념글 프리패스 펼쳐보기▼ 잉딩 2021-01-17 04:42:57 루미한테 몇번 박히면 터지는데 능력도 없음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1-17 04:44:23 순양함이라 피도 낮음, 1스 함선주변에서 아주 살짝 옆으로 여러번 밀쳐냄(벞제거없음) 패시브 치명증가가 고정이아니라 퍼센트라 효율 똥망ㅋㅋ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01-17 04:44:29 1스가 자기함선 주변에만 써지고 버프해제 없었나? 능력치 올려주는것도 상향전이었을걸 펼쳐보기▼ ㅇㅇ (60.109) 2021-01-17 04:44:40 삭제 수정 1스 선풍기 함선 주위에만 생기는데 그때 존엄 탱커들이 회피캐들이라 회피로 씹어버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녀는 혹시 처녀인가요??? [10] ㅇㅇ (222.120) 2021.01.17 201 0 이거도 홍어냐? [22] 로자마왕님 2021.01.17 1431 48 구관검이 신인 이유 [2] 뭐함 2021.01.17 133 0 메이드 배경화면 노래 개좋네 [2] Oasis 2021.01.17 92 0 좆일웡 떤냐? [10] 캐빨겜 2021.01.17 149 1 이제 100렙 네다섯개 만든 뉴빈데 [5] ㅇㅇ (211.213) 2021.01.17 130 0 이렇게 만들엇는데 함선 또 머만듬?? [5]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7 104 0 솔직히 카사 똥겜임 [4] ㅇㅇ 2021.01.17 330 0 님들 스비ost 원래 가수이름 안알랴줌? [3] 뀨륵 2021.01.17 96 0 협력사 뉴비 불안하네 [8] 쪼시0 2021.01.17 157 0 전장강화 더 할게 없는데 수램 2021.01.17 52 0 홀리쓋 [1] 흑우중고 2021.01.17 66 0 여러분 저좀 다시 받아주세요 [9] 갓겜충아님 2021.01.17 159 4 ✋질문 장비 강화할 땐 회색 옵션만 수치 올라가나요? [2] ㅇㅇ (118.33) 2021.01.17 46 0 구관검은 신이다 산후안 2021.01.17 74 0 늒네 덱 편성 부탁드립니다. [2] ㅇㅇ (219.255) 2021.01.17 89 0 불족에 콩나물국은 언제 먹어도 안질리네 Oasis 2021.01.17 37 0 1인 기업 브금좌 [8] ㅇㅇ (111.171) 2021.01.17 508 2 시작하려는데 2월 2일에 와야함? [10] realtype 2021.01.17 97 0 건틀렛 너무하고싶은짤 [2] 요포포이 2021.01.17 100 0 오퍼레이터 생기면 함선피 20만되는거 아니냐 [2] 넨도 2021.01.17 103 0 건틀렛 아머만 보면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 ㅇㅇ (14.37) 2021.01.17 75 0 알피지 눈나들 외모는 좋은데. [3] byute 2021.01.17 94 0 옛날 신은나 성능이 어땠길래 웃음벨 취급을 받노 [8] ㅇㅇ 2021.01.17 166 0 건틀렛 본인 2호함선 레이크로 정한 이유.reason [4] 캬루루룽 2021.01.17 141 0 뉴비 건오토하고 구경하다 가장미쳤다고 생각된거 [1] ㅇㅇ (118.39) 2021.01.17 142 0 항모잘안써? [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75 0 구인/구직 컨소 "런"에서 단 한명 모집 중 [6] 들은말 2021.01.17 136 0 오르카랑 류드밀라랑 확률같아? [9] ㅇㅇ (110.12) 2021.01.17 100 0 이거 어렵나 ㄷㄷ [1] 흑우중고 2021.01.17 58 0 엔터프라이즈 항모타입은 별로임?? [5]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7 385 0 지아링은 무슨 생각으로 가슴에 편지를 끼운걸까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7 78 0 포드랑 항모 빼고는 다 쓰는 것 같음 [4] ㅇㅇ 2021.01.17 104 0 지금 생각해도 ㅈㄴ 웃기네 [3] ㅇㅇ (121.128) 2021.01.17 140 1 초창기 신은나는 전설이었다. [6] byute 2021.01.17 122 0 브금좌는 오픈부터 지금까지 단한번도 실망시킨적이 없네 [8] 바나나공화국 2021.01.17 141 0 씨발 병신같은겜 4천점을 붙여주네 [14] sibalba 2021.01.17 179 2 카사를 어케접음 ㅇㅊㅅ 2021.01.17 47 0 테포 5,000 있는데 ss 두번 더 해봐? [3] swon 2021.01.17 65 0 귀여운 오르카 보고가!!!!! [8] 이디스애호해 2021.01.17 199 4 지금 뉴비 공략 쓰려고 생각해놓은게 이 정도인데 추가할거 있는지 확인 좀 [17] 나루터지기 2021.01.17 138 0 갠적으로 이디스 못쓰겠음 [1] 당장삭제해 2021.01.17 92 0 엔터하나있는데 그다음 레이크만들면됨? [5] 캬루루룽 2021.01.17 94 0 킹황 엠페러 갓시윤 시절.gif [1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244 1 뉴비들 솔직히 지금 공략봐도 잘 모를껄 [3] ㅇㅇ 2021.01.17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4: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