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엔터하나있는데 그다음 레이크만들면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5]
ㅇㅇ
요포포이
캬루루룽
독호메
요포포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너무하고싶은짤
[2]
100
0
오퍼레이터 생기면 함선피 20만되는거 아니냐
[2]
103
0
건틀렛
아머만 보면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
76
0
알피지 눈나들 외모는 좋은데.
[3]
94
0
옛날 신은나 성능이 어땠길래 웃음벨 취급을 받노
[8]
167
0
건틀렛
본인 2호함선 레이크로 정한 이유.reason
[4]
142
0
뉴비 건오토하고 구경하다 가장미쳤다고 생각된거
[1]
142
0
항모잘안써?
[4]
76
0
구인/구직
컨소 "런"에서 단 한명 모집 중
[6]
137
0
오르카랑 류드밀라랑 확률같아?
[9]
100
0
이거 어렵나 ㄷㄷ
[1]
59
0
엔터프라이즈 항모타입은 별로임??
[5]
385
0
지아링은 무슨 생각으로 가슴에 편지를 끼운걸까
[1]
79
0
포드랑 항모 빼고는 다 쓰는 것 같음
[4]
105
0
지금 생각해도 ㅈㄴ 웃기네
[3]
141
1
초창기 신은나는 전설이었다.
[6]
123
0
브금좌는 오픈부터 지금까지 단한번도 실망시킨적이 없네
[8]
142
0
씨발 병신같은겜 4천점을 붙여주네
[14]
180
2
카사를 어케접음
48
0
테포 5,000 있는데 ss 두번 더 해봐?
[3]
66
0
귀여운 오르카 보고가!!!!!
[8]
199
4
지금 뉴비 공략 쓰려고 생각해놓은게 이 정도인데 추가할거 있는지 확인 좀
[17]
138
0
갠적으로 이디스 못쓰겠음
[1]
93
0
엔터하나있는데 그다음 레이크만들면됨?
[5]
94
0
킹황 엠페러 갓시윤 시절.gif
[11]
244
1
뉴비들 솔직히 지금 공략봐도 잘 모를껄
[3]
72
0
공부/취직한다고 게임 접는새끼들이 제일 병신임
[2]
150
-1
제발 마의구간 육성개편좀
44
1
남캐인데 미나토는 ㄹㅇ 간지난다
[3]
90
0
구인/구직
찍먹끝난 뉴비 협력사와 추천인 구해요
[7]
87
1
얘 여기 캐릭터 맞음?
[12]
149
0
스카우트나 한소림이 찬밥인게.
[1]
74
0
건틀렛
건모티콘 날린애 다시만나서 이기면 너무 통쾌해
[3]
482
0
원신 하고있는데
[1]
76
0
나유빈은 쓰는 곳 없음?
[9]
93
0
머임 공략글에 신은나 별로래서 안만들엇는데 멍미
[10]
116
0
가즈아ㅏㅏㅏㅏ
[8]
100
0
뉴비 각성캐릭 질문
[5]
87
0
신은나 신지아 차이점
89
0
초창기 카미이즈미 ㄹㅇ 똥이었는데 격세지감이다
[11]
153
0
건포빼다 상남자 만남ㄷㄷ
[1]
89
0
하렘 미연시 망가.manga
[9]
378
1
베로롱 불사 지울려고
78
0
건틀렛에 항복 기능 넣어주면 좋겠다
37
0
신은나가 누구임
[11]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