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특수기 사거리가 넓은것도 아니고 상황에 따라 전진도 해야할지 판단도 해야해서 못쓰겠음
궁박고 특수기까지 쓰면 뽕차긴한데 난 궁써도 데미지기 찔끔찔끔해서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음
나유빈처럼 전형적인 내가 쓰면 잉여캐고 남이 쓰면 시발캐릭
얘가 특수기 사거리가 넓은것도 아니고 상황에 따라 전진도 해야할지 판단도 해야해서 못쓰겠음
궁박고 특수기까지 쓰면 뽕차긴한데 난 궁써도 데미지기 찔끔찔끔해서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음
나유빈처럼 전형적인 내가 쓰면 잉여캐고 남이 쓰면 시발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