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년 되가는데 5고 1년때 6이잖아
개발속도 감이 안잡히는데
더빙도 없고 애니메이션도 없이 그림이랑 글 나열하는건데 좀 느린감이 있어서
페그오가 그림이랑 글 나열만 하면 되니까 스토리 업데이트가 빨라서 인기의 이유도 있었던건데 카사도 같은 노선인데 좀 궁금함
지금 1년 되가는데 5고 1년때 6이잖아
개발속도 감이 안잡히는데
더빙도 없고 애니메이션도 없이 그림이랑 글 나열하는건데 좀 느린감이 있어서
페그오가 그림이랑 글 나열만 하면 되니까 스토리 업데이트가 빨라서 인기의 이유도 있었던건데 카사도 같은 노선인데 좀 궁금함